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대문구 맛집 '복성각'
    맛집여행 2019. 10. 28. 01:44

    복성각 중식당

    서대문역 강북삼성병원 근처 3대째 내려오는 정통중화요리 예약문의 : 02/313 - 5888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있으며 유료 주차입니다. (1시간 4천원) 단 식사금액 3만원이상시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방문 후기

    탕수육 짜장면 딤섬 좋아요. 기본에 충실함. 청량음료 공짜. 3만원이상인가 먹으면 주차장 무료 납작짜장면 맛있었어요 샤오롱바오도 굿^^ 맛있어요. 그냥 지나가다 근처에 있길래 갔었는데, 훌륭하네요 리얼 중화요리 주문하면 즉시 나옴. 기다렸다는것처럼. 주문즉시기다린것처럼음식이나옴.빨라. 괜찮은 중국음식점 화교께서 운영 맛 좋아요 음료수와 커피가 무료인것이 놀랏고 음식의 맛이 좋다 복성각은 딤섬 맛집입니다. 간짜장 비추천 중국음식점 정말 맛있는 중국집인데 가격도 저렴하다. 그리고 딤썸도 즉석에서 만들어 줍니다. 친절한 직원과 빠른 서비스. 맛있고 가격은 엄청 비싼 편은 아니에요. 평일 점심은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 좀 기다려야 합니다. 짜장면이 너무 굵다ㅠㅠ 맛은 일품. 점심시간 대기 시간 김 (Google 번역) 우수한 (원본) Excellent 연세빌딩 지하가 더 맛있었음 서대문 주임신부님 김태선 빈첸시오님과 식사~ 조용하고 쾌적함 서대문역에서 가까우며 가격대비 가성비 좋아요(직영점) 삼선짬뽕 강추합니다... 깔끔하고 맛남. 서대문 맛집. 단체회식 가능 약간은 덜 자극적인 맛의 짬뽕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딤섬좋아요 동파육이랑 점심 세트 메뉴 가성비 좋음 샤오롱바오는 비추 말라 미틀어진 샤오롱바오가 나옴 아버지 아는 사람이 하는 집, 나쁘지 않음 맛좋고~~~ 그저 그렇다. 가격 자장면 좋음 요리는 그다지

    리뷰

    50m NAVER Corp. 복성 각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135 충정 빌딩 지하 1 층 복성 각 상 세보기 서대문 역에 위치한 복 성각입니다.
    복성각으로 제일 유명한 곳은 신촌( 서대문 명물 길) 인데요.
    우리 부부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준 서 군이 쏴 주기로 한 날... 딤 섬을 먹자고 방문한 곳이었고 메뉴판의 가장 처음에도 딤 섬이 등장하니... 신촌의 복성 각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회식하기에도 적당한 장소인 것 같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우리 부부의 결혼기념일마다 저녁을 사주는 준 서 군에게 큰 고마움을 느낍니다.
    ( 물론 그 이상 갚아 주어야겠지만...) " 그래도.. 올해는 그닥 많이 벗겨 먹지 않았다 아들 아 " 딤 섬이 맛있는 서대문 맛 집 복 성각. 먹성 좋은 여자 셋. 대낮부터 딤 섬 먹으러 출발 만두 귀신 기파리는 완전 함박 웃음. 복성각은 여러 곳이 있는데 이곳 서 대문점은 딤 섬이 맛있는 집. 하필 찾은 시간이 점심 시간이라 잠시 대기 딤 섬 먹으러 왔으니 잠시만 기다 리쇼 서대문 복 성각은 주문을 하면 만들어 주는 시스템. 기다리면서 짜 사이를 몇 번이나 먹었던지. 이 집 짜 사이는 짜지도 않고 맛나다.

    뜨거운 육즙에 입안이 데일까 싶었지만 걱정할 정도로 뜨겁지는 않았다.
    날치 알이 올라간 새우 샤오
    네 종류의 딤 섬을 한 자리에. 딤 섬을 종류별로 주문하니 직원들이 자꾸 묻는다.
    주문한 내용이 정말 맞는지 맞아요,
    우리 오늘 딤 섬을 종류별로 먹기로 했거든요.
    시금치와 새우가 어우러진 파 채 교. 쫄깃한 피와 함께 기가 막히게 속 재료가 잘 어울렸다.
    수제 군만두. 이거 이거 튀긴 만두와는 차원이 좀 달라서 좋았다.
    만두피는 바삭, 속은 꽉찬 만두. 언니들은 빨간색 맑은 물, 나는 향긋 한 쟈 스민 차. 대낮부터 이렇게 즐겁고 맛있게 달려도 되는 겁니까
    하하 [ 맛 집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에 의한 평가입니다.
    GS 편의점 옆에 내려가는 공간이 있어요
    게살 죽, 유산 슬, 칠리 새우, 식사( 짬뽕, 짜장 선택) 이었습니다.
    게살 죽이 예요 매우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다. 개인적으로는 soso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