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영등포구 맛집 '대방골'
    맛집여행 2019. 10. 28. 00:42

    대방골 한정식

    남도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방문 후기

    남도 한식 전문점 비교적 친절과 보리굴비 정식추천 음식 정말 별로 값은 터무니 없이 비싸 소문보다 맛은 떨어졌습니다. 양도 많지 않았고요. 물론 제 기준이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서민적 푸짐함 비싸요. 음식은 남도 음식 그럭저럭.. 해산물 워주 한정식 집입니다. 음식의 수준은 최앙급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만, 가격대비 좋은 집이라는 생각은 안듭니다. 언제 찾아도 깊은맛과 함께 어머니 집밥을 생각합니다 반찬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고 나왔어요. 국회인근 남도 한정식집. 보리굴비 가성비는 높지 않음 보리굴비정식 조용한 분위기~ 매콤한 오징어볶음과 얼음동치미는 일품 너무 바쁘고 좀 시끄럽네요. 굴비 맛은 좋은데 너무 너무 비싸서 저는 못 갑니다. 저는 소박하게 먹는 것을 좋아해서요. 단체모임에 적당한 일반적인 한식집. 남도음식 전문점 점심식사 부세보리굴비정식 29900원 가격 대비 맛과 양은 부적절 굴비정식 런치 좋아요! 정말 괜찮은 가볼만함 (Google 번역) 이 멋진 식사를 경험했다. 우리는 자신의 개인 실을했고 테이블이 잔치를 위해 라덴했다. 그러나 내가 먹을 두려워 일도 있었다. 나는 그 모험 아니에요 ... (원본) This was a cool dining experience. We had out own private room and the table was laden for a feast. However there was somethings that I was afraid to eat. I'm not that adventurous... (Google 번역) 별도의 룸과 좋은 만남의 장소 (원본) Seperate room and good meeting place 머... 여의도니까요. (Google 번역) 정식,이 전통 디너 세트, 약 US100 달러 ... 끔찍한 ... 광범위하지 저렴하고 사용하는 전자 레인지 ..... 이동 해달라고 .... 일부 식품은 어제에서 남은 봐. 모든 비용을 피하십시오. 다른 리뷰를 믿지 마세요 .... 나는 그들이 긍정적 인 리뷰를 작성하는 사람들을 지불 생각 .... (원본) 정식, traditional dinner set for two, approx ... 가격이 비싸디만 어르신들이 모시기에 좋습니다 마지믹 녹차 밥에 굴비가 일품입니다

    리뷰

    여의도 상견례는 물론 한 정식 최고 봉인 여의도 맛 집 대방 골을 찾았다.
    이 집은 전통 남도한 정식을 추구하는 집이다.
    우리 음식 전통의 맥을 잇고 있는 유일한 집이다.
    여의도 맛 집은 음식뿐 아니라 시설에서도 전통의 맥을 꾸준히 지키고 이어 온 집이다.
    여의도 상견례장소로 최적인 이 집 이 분위기에 어울리는 전통한 정식은 역시 대방 골이다.
    한 정식은 이 집의 대표 음식인 굴비한 정식을 비롯하여 남도한 정식 등 다양한 코스요리가 주 메뉴이다.
    이 집의 보리 굴비는 조리과장에서 특허를 받은 보리 굴비로 그 깊은 맛이 남다른 집이다.
    찬 물에 밥을 말아 굴비 한 점 얹어 먹는 보리 굴비의 맛은 이 집의 대표 메뉴답게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여의도 맛 집 대방 골은 남도의 전통 음식들을 한 곳에 모았다.
    퓨 전한 정식과 완전 차별화를 이룬 전통한 정식 집 대방 골 여의도 한 정식을 대표하는 이 집은 상견례 장소로 최적의 곳 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속살이 투명하리만큼 맑은 이 집의 보리 굴비는 다른 집의 보리 굴비와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찬 물에 말아 보리 굴비 한 점 얹어 즐기는 이 맛 환절기 입맛 없을 때 최고의 음식은 바로 이 집의 보리 굴비 아닐까 싶다.
    좋은 재료에서 좋은 맛이 난다는 여의도 맛 집의 음식 철학을 옅볼 수 있다.
    남도의 방식대로 담근 우리 전통의 장 맛을 그대로 구현하였다.
    저희는 총 3명 내부 룸으로 안내 받았어요.
    서빙하시는 분 표정이 좀 무서웠어요..
    생굴도 초장에 콕 오늘의 주인공 보리 굴비 정식 등장요 온 녹차 물밥에 잡곡밥이 말아 져 나와요.
    간도 짜지 않아 좋았어요.
    같이 드신 분도 여기 여러번 방문하셨었는데 지금이 예전보다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