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동대문구 맛집 '서울김밥'
    맛집여행 2019. 12. 10. 16:47

    서울김밥 종합분식

    방문 후기

    가격만큼의 퀄리티 입니다 혹여 기대는 하지 마시길... 이 곳은 제가 먹어본 메뉴 중 맛없는 메뉴가 단 한 가지도 없었어요. 특히 제육덮밥과 오징어덮밥이 다른 집과는 굉장히 다른 맛입니다. 쫄면도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친절함, 밥맛있음 김밥이 진짜 맛나용♡ 아주 밥도듁입니다

    리뷰

    바로 서울김밥이다.
    '장안이 맛있어 집니다.' 이 문구에 혹해서 비슷비슷한 분식점을 제치고 서울김밥의 문을 열었다.
    여튼 뭐 다음에 다른 분식집 가보게 되면 링크 걸어서 여기가 여기 보다 낫다고 하겠음.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들 하시고 면 너무 사랑하지 마시고 밥잘들 챙겨 드시며 든든한 겨울 준비 하시길. 참 그리고 서울김밥은 쫄면 하나는 맛과 양 보장하겠음. 물론 지극히 주관적이긴 하지만... 요즘 분식 정말 많이먹는다 그래도 맛있는걸..
    옴 24시 서울김밥은 사랑입니다
    어쩐지 즐거웠던 지난 주말 소풍가는 길에 배가 고파서 장안동 서울김밥 들려서 가는길에 해치웠어요
    짜잔 짝꿍이 배부르다길래 장안동 서울김밥까지 가서 김밥 2줄만 사왔어요
    얘는 야채김밥 장안동 서울김밥에서는 야채김밥이 일반 김밥이랑 다른점이 있어요
    즈는 그럼 장안동 서울김밥 포스팅 마칠께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그리고 라볶이 배가 너무 고파서 간곳은 장안동 서울김밥 ^^ 라볶이와 함께 사라다김밥을 24시간 하는 김밥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