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중랑구 맛집 '본가장수촌'맛집여행 2019. 12. 10. 15:10
본가장수촌 백숙,삼계탕
어른 모시고 가기 좋은 누룽지 오리백숙 도심속의 전원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누룽지 오리, 닭 백숙 전문점 본가장수촌입니다.
방문 후기
누룽지 삼계탕 구수하네요 국물이 예전에 쌀로 풀쑨것처럼 풀 먹는 느낌 친가모임했습니다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요 골목이라 네비가 옆골목으로 안내합니다 이런사항들 처음에 예약할때 말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처음와봤는데, 백숙 너무 깔끔하고 슴슴해서 좋았다. 죽은 누룽지가 구수하고 쫀득했으며 같이 나온 김치 석박지, 갓김치, 배추김치, 동치미 또한 간이 세지않고 건강하게 맛있는맛이였음. 점심시간지나고 가서인지 조용하고 열어놓은 창에서 살랑살랑 부는바람에 기분좋았고, 들어올때 입구에서 웃으시며 반겨주셔서 더욱 기분좋게 먹었던것같다. 재방문의사 100% 너무 맛있어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아요. 주차 공간도 넓어요(옆 유료 주차장이나 무료 주차 됨). 그냥 백숙이라 하시면 오리 주십니다. 닭 먹고 싶으면 집어서 얘기해야 해요 샾도 수리를 하고서비스도 괜찬앗고 누룽지오리탕도 앋잇고 좋앗읍니다 오리누룽지백숙 4명이 먹기는 양이 부족하였다 정갈한 음식이었다 몇년째 단골입니다~~ 음식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가족모임도 자주하고 친구들과도 방문합니다~ 서울에 이런 분위기 가진곳이 잘없는거같아요! 용인점도 가봤는데 거기보다 누룽지가 더 맛있다. 주차 가능하다. 맛도 좋고 좋아욤리뷰
본가장수촌의 메뉴판입니다
서울 애견동반 식당, 본가장수촌 , 중랑구 맛집 기본 찬들. 배추김치, 무김치, 갓김치 고추, 쌈장, 마늘장아찌, 물김치, 예약을 하고 갔기에 미리 반찬은 나와있었고 입장하고 약 7분? 정도 뒤에 누룽지와 함께 닭백숙님 등장 한 개 시키면 3인분 정도 될 듯. 그래서 우린 미리 두 개 예약 했음. 예전에는 분명히 기본 찬으로 전이 나온 것 같은데 요번에는 안 나왔다.
서울 애견동반 식당, 본가장수촌 , 중랑구 맛집 2개 시켰는데 한 뚝배기에 같이 나옴. 누룽지 난 이게 정말 참으로 좋다.
서울 애견동반 식당, 본가장수촌, 중랑구 맛집 상 위에 깔려 있던 종이에 쓰여있던 것을 찍어왔다.
서울 애견동반 식당 본가장수촌 누룽지 삼계탕 중랑구 맛집 키워드 세 개 썼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강아지가 가능한 식당이라는 점. 면목동 맛집 본가장수촌 누룽지백숙먹고 보양하자 근로자의 날에 남편하고 오붓하게 다녀온 면목동 맛집 본가장수촌. 본가장수촌은 용마공원 근처에 있더라고요.
여기 본가장수촌은 쭈가 가본 곳이라서 가기 전에 얘길 들었던 곳이에요.
본가장수촌의 메뉴는 너무나 단순했어요.
반찬도 넘나 깔끔지게 나오는 본가장수촌. 갓김치와 섞박지가 나왔는데 남편이 자상한 남편 코스프레를 하고 있네요.
보니까 40년 전통의 본가장수촌이라 하네요.
국내 최초 누룽지백숙 특허에 빛나는 본가장수촌. 좋은 건 한번 더. 삼계탕 우리 애기들 좋아하는 건데.. 하면서 뜯기 시작. 백숙같은 거 집에서 하면 좋긴 한데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암튼 이렇게 본가장수촌에 우리 네식구가 함께 온 것도 아닌데 마치 함께 왔던 거 처럼 모두 포식했네요.
깔끔하게 정돈 된 마당에서 백숙을 먹어도 나름 운치있을 것만 같았던 면목동 맛집 본가장수촌. 우리 기력 떨어졌다 싶음 또 한번 가자, 여보. 백숙이라서 시간예약하고 가시면 더 좋아요.
헤헤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누룽지백숙 전문점 망우동 본가장수촌에서 온 가족 식사하고 왔습니다.
면목동 맛집 서울 누룽지백숙 전문점답게 본가장수촌 메뉴는 누룽지 삼계탕과 오리 누룽지탕 그리고 골뱅이무침 세 가지입니다.
온 가족 모두 만족한 서울의 누룽지백숙 전문점 본가장수촌 특허까지 낸 음식 맛보면 누구나 맛집으로 인정하실 거 같습니다. 면목동 가족모임 회식장소 안녕하세요'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광명시 맛집 '홍두깨칼국수' (0) 2019.12.10 서울 동대문구 맛집 '서울김밥' (0) 2019.12.10 서울 성북구 맛집 '갈비명가이상' (0) 2019.12.10 서울 중랑구 맛집 '봉추찜닭 사가정점' (0) 2019.12.10 서울 서초구 맛집 '창라이' (0) 2019.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