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도봉구 맛집 '뚱보냉면'
    맛집여행 2019. 12. 5. 16:32

    뚱보냉면 냉면

    더운날 생각나는 시원한 냉면 25년이상 한결같이 운영해온 쌍문역 창동 냉면 맛집입니다. 시원하고 맛깔스러운 물냉면 비빔냉면과 함께 김치왕만두,고기왕만두,물만두 또한 일품입니다. 겨울에는 손떡만두국과 만두육개장으로 든든한 한끼 함께 하세요^^ 단체예약(100석) 및 배달 가능합니다.(990-8063,992-9067)

    방문 후기

    추천합니다... 이집 가면 물냉만 먹어요. 비냉은 별루였어요. 아주 맛있어요 친절하고 맛있어요. 물냉면을 먹었는데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육수가 너무 달았습니다. 러너뉴여터어배거재ㅠㅐ차3 어너어그두누너낻ㄷㅇ 자린고티가 난다 포장마차서 시작해서 건물 올렸다는 냉면집, 그냥 여름에 시원하게 먹는 분식점 냉면 스타일, 일부러 찾아갈만한 집은 아닌듯 좌식이 아니라면 더 좋았을듯. 서비스나 매장 분위기가 아쉬워요. 분위기다 별로

    리뷰

    뚱보냉면 전화번호 : 02-990-8063 몰랐는데 뚱보냉면은 배달도 되더라구요
    얼마인지는 모르게뜸요 몇천원 하겠져 뚱보냉면은 1층에 주차장이있어요
    창동맛집 뚱보냉면은 겨울을 위한 메뉴들도 주니되어있더라구요
    동절기 메뉴라서 9월부터 판매하는 만두육개장과 손떡만두국 들어가는 입구에 붙어있던 건데 뚱보냉면이 정말 꽤나 오래된 냉면맛집이었어요
    창동 맛집 뚱보냉면 메뉴는 당연히 냉면이 메인이구요
    매울때 뜨거운 온육수 먹으면 정말 입에서 불나는데 매운맛은 빨리 사라지더라구용 뚱보냉면은 매운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짜잔 뚱보냉면 드디어 등쟝 저는 냉면 시킬때 비빔냉면을 시키고 냉육수를 부어서 먹는 스타일이에요
    하 .. 바로 주문했죠 뚱보냉면은 김치만두도 있더라구요
    너 저는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 창동맛집 - 뚱보냉면 김치만두 속이 아주아주 꽉찬 김치만두 김치가 많이 새콤한 편은 아니고 적당히 익어서 더 맛있었던 김치만두 다 먹지 못하고 3개 남아서 포장해갔어요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도 비비고 창동맛집 뚱보냉면 쌍문맛집 냉면맛집 비빔냉면을 시킨건데 자작하게 육수가 살짝 들어가있어서 비빌때 아주 부드럽게 잘 비벼지기 우엉 탱탱한 냉면 면발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역시 여름엔 냉면 비비면서 솔솔 올라오는 참기름향이 넘나 좋아좋아 오이도 듬뿍 새콤무랑 배까지 듬뿍듬뿍 들어있어요
    뚱보냉면 이름답게 아끼지 않는 재료들 이런데가 좋더라 하긴 7천원이면 그리 싼금액은 아니니까 창동 맛집 - 뚱보냉면 다 비비고 먹는 순간 어?
    더래요 평소에 새콤한거 정말루 좋아하는데 뚱보냉면 새콤한게 남다르더라구요
    신거 좋아하는 동생은 괜찮다고 했지만 저는 좀 마니 셔서 그래도 다 먹었다는 사실 말만 많았다는 사실 역시 오래된 맛집이 최고 여름이니까 냉면^^ 교회셀모임을 마치고 점심먹으러 다녀온 창동 뚱보냉면집 예전에 딸 어린이집친구네 놀러 갔을때 한번 시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건물을 새로 지어서 식당을 옮겼다고 하네요
    뚱보냉면 물냉은 담백하고 살짝 매콤하네요
    쌍문역 부근 창동에 위치한 [뚱보냉면] 중학교 때부터 여름이면 항상 찾던 냉면집으로 동네에서 시원한 거 먹고 싶을 때 종종 찾는 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