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북구 맛집 '섭지코지'
    맛집여행 2019. 12. 6. 01:21

    섭지코지 해물,생선요리

    방문 후기

    어르신이나 귀한분을 사석에서 모시고싶을때 괜찮을듯 아주 만족 최악입니다. 점심 정식은 27500원인데 성계 미역국 조선간장에 넘어서 그런지 비린 네가 심해서 도저히 못 먹겠고 간단하게 먹을려고 해도 너무 비싸요. 퀄리티에 비해서요. 맛 친절 최상 해산물 퀄러티가 괜찮기는 한데 그에 비해 많이 비싸기는 합니다. 내 돈 주고 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일식당. 맛있고 친절하면 깨끗한 곳입니다 맛있어요 회식장소로 좋음 외부 손님하고 만나기 좋은 장소 한국식 일식집

    리뷰

    근처에 다른 섭지코지가 있으니 지도 참고하시고 가셔요 성북동 일식 섭지코지 성북구 성북로 118-5 02. 3673. 5600 am11:00pm9:30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없음. 회와 생선구이, 제주향토요리가 있는 곳 브레이크 타임 없다
    주류 역시 다양. 사케부터 소주, 와인까지 성북동 맛집 섭지코지의 유일한 단점이랄까요..
    전 섭지코지 간장새우 너무 맛있어요.
    성북동 횟집 섭지코지는 생 고추냉이에 간장도 맛있고 레몬도 슬라이스 아니고 웨지로 줍니다.
    성북동 횟집 섭지코지 튀김은 언제나 엄지 척 바삭함이 남달라요.
    그리고 성북동 횟집 섭지코지 저녁 정식 코스 마지막 메뉴 맑은 대구탕 이게 화룡점정 해산물 아무리 좋아해도 생선을 쭉 먹으니 과하다 싶기도 했는데 대구탕 먹는 순간 모든 걸 정리평정 제가 여태 먹었던 맑은 탕 중 최고라고 하고 싶어요.
    저희가 점심 마지막 손님인 듯. 섭지코지는 테이블형 홀과 좌식 룸으로 되어 있어요.
    성북동 횟집 섭지코지는 제주향도음식 전문점인 만큼 생선회부터 옥돔구이. 갈치조림, 성게미역국 등 모두모두 너무나 맛있답니다.
    몇 번을 와도 한결같이 맛있는 성북동 맛집 인정 엄마에게 늦은 새해인사를 갔던 서울나들이의 마지막 식사자리 성북동 일식 섭지코지 너무나 좋았던 곳이라 늦었지만 리뷰 남겨요.
    봄날 가족과 함께 길상사나 간송미술관 들리고 성북동 일식 섭지코지에서 식사까지 한다면 최고 코스 될 듯요.
    이름이 섭지코지에요.
    '제주도향토음식전문점' 섭지코지는 대부분 룸에서 식사가 이뤄지는 것 같아요.
    성북동 일식 섭지코지 메뉴 일식코스부터 단품 회, 계절코스요리와 구이요리, 제주향토요리 등이 있어요.
    특히 섭지코지는 제주도음식하는 곳이라 막장 맛이 정말 좋았어요.
    성북동 횟집 섭지코지 B코스에 간장새우도 나오는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