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중구 맛집 '북촌손두부'
    맛집여행 2019. 12. 19. 06:28

    북촌손두부 두부요리

    북창동 회식하기 좋은 곳 북촌 순두부 "매일 아침 직접 두부를 만들어 제공하는 가게"

    방문 후기

    두부랑 보쌈 맛있었어요.근데 해물찜은 칼칼하고 매운편이에요 가격이 약간 비싸지만 맛있어요

    리뷰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북천손두부 먹방 스따또 저희가 간곳은 바로 손두부로 유명한 북촌손두부인데요. 북촌손두부 맛은 과연 어떨런지... 북촌손두부 홍어는 너무 심하게 삭힌게 아니라 적당히 삭힌정도로 홍어 입문자들이 도전하기 딱 좋더라구요 친절함까지 겸비한 북촌손두부였어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두부는 완전히 다르죠 주말 저녁 저희는 남대문 시장 맛집 ' 북촌손두부 '에 다녀왔어요. 제가 찍은, 바로 위의 사진 속 골목으로 직진하면 남대문 시장 맛집 ' 북촌손두부 '가 있답니다. 상위 1% 고시히카리를 사용하는 대단한 밥집 남대문 시장 맛집 ' 북촌손두부 ' 사장님은 음식에 대한, 손님에 대한 철학이 있는게 분명해요. 남대문 시장 맛집 ' 북촌손두부 '의 메뉴판입니다. 그곳은 바로 북촌 손두부에요 남대문 맛집 북촌손두부에서는 박속까지 들어가서 국물이 더 개운하고 좋았어요. 남대문 맛집 북촌손두부는 점심메뉴 외에도 이처럼 저녁에 한잔하기 좋은 요리메뉴들이 있는곳이니 한번 출동해보세요^^ 북촌손두부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25-18 (1F) 02-779-7979 평일 11:0022:00 토 10:0022:00 (일요일 휴무) 서울 시청역 맛집, 덕수궁 맛집 서울시청 회식장소, 덕수궁 데이트 서울 시청역 맛집 북촌손두부에서 친구와 푸짐하게 포식했어요 두부 직접 만드는집 서울 시청역 맛집 북촌손두부는 고시히카리 쌀로 밥을 짓고 생수 대신 헛개차를 제공하고 있네요 술 없이 못 하는 서울시청 회식장소로 안성맞춤 전복 굴 들깨 비지 황태와 두부로 건강하게 식사할 수 있는 메뉴들과 직접 만든 북촌손두부 요리들 외에 해물파전, 굴전, 해물탕류 등등 맛있고 푸짐한 메뉴들로 가득♡ 저희는 두부전골과 해물파전을 시켰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맛있고 푸짐한 서울 시청역 맛집 북촌손두부 서울시청 회식장소 잡으시려면 위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