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구 맛집 '난지당'맛집여행 2019. 11. 6. 06:32
난지당 한식
도곡동 맛집 전통주를 즐길 수 있는 한식주점 조주기능사이자 사케소믈리에로서 사케나 위스키는 고급술로 인정받지만 우리 술이 저평가 받고 있는것에 대해 안타까웠습니다. 전통주의 품격을 드높이고 더불어 우리 술 문화를 재건하고자 탄생한 것이 한식주점 난지당 입니다. 전국의 양조장을 일일이 찾아가 술을 맛보고 직접 선별하였습니다. 술의 맛과 향을 높일 수 있는 어울림 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우리 술을 즐기는 것은 전통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방문 후기
알려지면 안되는 곳. 숨겨두고 가보고 싶은 곳 잠시 행복 굳굳 가격은 좀.... 그냥 한끼 식사하기 괞찬네요 안주가 맛 있는집 전체적으로 음식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어둑한 분위기에 술먹기 좋은 아지트입니다. 안주는 뭘 시켜도 맛있고 술도 전통주 종류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어요~ 핵맛! 음식이 다 맛있고~~좋았습니다 퓨전요리?리뷰
한달에 한번 주말출근 하는 날, 퇴근하고 양재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2-3분 거리에 위치한 양재역 한식술집 난지당에 다녀왔어요.
난지당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42길 16 상세보기 영업시간: 매일 18:0002:00 (일요일 휴무) 02-529-5508 양재역하고 진짜 가까워요
:) 난지당의 내부예요.
난지당의 메뉴판이예요.
물회 귀신인 오빠는 사진 찍는데도 침이 꼴깍꼴깍. 안그래도 요즘 부쩍 더워져서 시원한 물회 땡기던 참이었는데, 난지당 물회 진짜 맛있더라구요.
누가 먼저랄것도 없이 물회 흡입 시작. 나온지 5분도 안되서 거의 다 먹어치운 먹보 부부. 해물파전 23,800원 물회 나올 때도 그렇지만 파전 나올때도 자동으로 우와- 파전이 이렇게 이쁠일인가유. 난지당은 요리 맛도 수준급이지만 플레이팅도 참 이쁘게 나오는 듯. 같이 나온 간장까지도 홍고추 청고추 고명 올려 이쁘게 나왔어요.
오빠도 저도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진짜 양재까지 잘왔다 싶었던 곳. 먹고 나오면서 찍은 난지당의 입구에요.
밤에도 참 분위기 있는 난지당. * 사실 요즘 세계 요리 맛집들은 우후죽순 처럼 생겨나는데 비해 이렇게 제대로 된 한식을 맛깔나게 하는 곳은 생각보다 없다는 것. 난지당은 우리에게 친숙한 한식을 메인으로 하는 한식주점인데요.
먹을거 많긴한데 막상 먹으려고 오면 먹을게 없는...그런 기현상을 보여주는 곳 우연히 검색을 통해 난지당이라는 곳에 갔다..
요즘 술집 대부분 일본 느낌이라 약간 기분 이상한데 난지당은 사대주의적인 느낌이 덜 나서 좋다.'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서초구 맛집 '브루스리' (0) 2019.11.06 서울 강남구 맛집 '해드림푸드 강남점' (0) 2019.11.06 서울 강남구 맛집 '두부마을종로빈대떡' (0) 2019.11.06 서울 서초구 맛집 '만끽치킨 삼성타운점' (0) 2019.11.06 서울 강남구 맛집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0) 2019.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