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중구 맛집 '정원레스토랑 어반가든'
    맛집여행 2019. 11. 19. 23:09

    정원레스토랑 어반가든 스테이크,립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정원이아름다운 광화문스테이크 명소 1. 패밀리4인세트&꽃등심스테이크 500g이상 주문시 와인1병(3만5천원상당) 증정! 2. 메이플코스 주문시 하우스와인2잔 제공

    방문 후기

    입구의 다양한 식물이 먼저 반겨 주니 상쾌한 마음이 먼저 들고 파스타, 바베큐, 과일에이드 등 전반적으로 음식 맛이 좋습니다. 주차가 어렵긴 하지만 관리 해주시는 분이 있어 발레파킹 하시면 됩니다. (Google 번역) 나는 파스타와 와인의 선택을 좋아합니다. (원본) I love the pastas and choices of wine. 스테이크 익힘도 적당하고 부드러웠고 사진은 없지만 피자가 정말 특이하고 맛있었다. 다만 직원들이 좀 바쁘신게 흠임 친구들과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정원 어반가든이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맛,서비스,분위기 최고.... 가격이 좀 있지만 정말 맛있고 양도 적지 않습니다 음식이 맛있어 반했습니다 피자,리코타치즈샐러드,알리올리오 주문했는데 모두모두 만족할맛입니다 또 가고 싶은곳~~~ 맛있고 분위기 좋아요 그러나 가격이 비싸요 많이,,, 맛도 있고, 분위기도 독특하고 좋은데요~ 가는 길이 헷갈리고 힘들어요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지하철 출구로 나와서 좀 헤맸어요! 레스토랑에 식물들이 많아서 정말 좋아요. 1층 테라스쪽이 가장 좋은데, 예약이 필요합니다. 4~5인 가족용 세트는 파스타, 리조토, 비비큐로 구성되어 있고 맛도 훌륭합니다. 도심 속에 작은 정원, 그리고 맛 ^^ 더울줄알았는데 덥지않아 좋아요

    리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