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평안도만두집'
    맛집여행 2019. 11. 18. 06:22

    평안도만두집 한식

    구수하고 깊은 국물과 슴슴한 만두

    방문 후기

    맛이 결코 나쁘진 않지만 가격대비...ㅜㅜ 별2개 주려다가 그래도 보통 만두랑 연애를 해야만 한다면 이 집 만두와 할 계획이다. 보통입니다. 기대했던것에는 못칩니다. 가격도 높네요. 별로임 만두전골에 국물은 싱거운듯하지만 재료와의 조합이굿 만두전골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하니 맛있어요 만두국이 대표 메뉴입니다. 맑은소고기 육수에 칼칼한 양지 고명이 올라가 담백합니다. 빈대떡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식어도 눅눅하지 않습니다. 만두가 깔끔하고 맛있네요. 특히 만두국 육수가요 깔끔하면서 깊은 맛이 나는 이북식 만두국을 파는 집이다. 이북식 음식맛이 궁금하다면 찾아와서 먹을 가치가 있다. 만두와 전골, 국수 등의 음식 맛이 훌륭합니다. 만두는 집에서 만든 것처럼 깔끔합니다.

    리뷰

    광화문에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평안도식 만두를 내놓는 평안도 만두집 평안도 만두집은 제가 꽤 오래전부터 만두 먹으러 다니던 집이었는데 생각해보니 올린적이 없네요?
    이 곳 평안도 만두집은 원래는 1992년부터 여의도에서 10년간 장사를 한 다음에 2005년에 광화문에 오픈해서, 2018년 현재 13년이 넘에 광화문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집입니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뒷편 내수동 대우빌딩 지하상가에 자리잡고 있는 평안도만두집은 여러차례 이북식 만두 맛집으로 소개되며 명성을 날리고 있는 집이다.
    평안도만두집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도렴구역 제18지구 상세보기 평안도만두집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167 도렴구역 제18지구 02-723-6592 잘 먹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