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용산구 맛집 '모로코코 카페'
    맛집여행 2019. 11. 13. 00:30

    모로코코 카페 양식

    방문 후기

    생각보다 서비스가 좋지않아요.음식은 맛있어요^-* 꽤 맛있었지만 전 고수가 별로라서 ㅎㅎ 고수맛이 간간히 느껴져서 좀 그랬습니다. 물론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관없으실거에요.. 향신료 맛이 크게 거부감없이 맛있었습니다 (Google 번역) OK 음식, 나쁜 서비스 (원본) OK food, bad service (Google 번역) 나는이 장소를 좋아했다. 그것은 내가 찾고 있었던 풍미로 가득했다. 1 Morrocan 메뉴는 하루에 선택할 수있는 메뉴가 많습니다. 일찍 일어나기에 가장 좋은 테이블이 많지 않습니다. (원본) I loved this place, it was full of the flavours i was looking for. 1 Morrocan menu a day and plenty to chose from. Not many tables so best to turn up early 파사드가 이뻐서 들어가봄 저렴한 가격. 캐주얼한 맛 가격 대비 괜찮은 곳 식당이용및 음료평가. 위생에민감하신 분들은 알구가시면 좋을듯 하여 평가남깁니다. 화장실은 손닦는곳.바로옆 1인실칸. 작음. 앉으면 공간없어요. 남여공용. 손닦는곳이 고장나서 손을 씻지못해서 아쉬웠음. 커피는 아메리카노. 차는 모로코코전통차. 마셨음. 가격대가 높았고, 컵이 깨끗하지 않음. 티포는 손잡이가 뜨거운데 휴지로 말아서 잡게해놔서 아쉬웠음. 그날 음식은 먹지못해서ㅡ음식별점은 다시 방문해서 할. 예정. 양고기 타진, Morocco over rice (Google 번역) 더 큰 (3 명 이상) 그룹에게는 너무 작고, 메뉴에는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쌀 접시는 훌륭했다. 그리고 나는 명확히 더 많이하려고 생각하고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원본) A bit too small for bigger (more than 3 people) groups, plus, the menu doesn't have that many options to ... 애기엄마 때문에 내가 이런데도 가보게 돼는구려... 가격대 착하고 와이프가 좋아한다네~~ 이색적이에요!! 그치만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먹고 나왔는데 바로 티비에서 이 가게와 사장님이 나와서 신기했어요

    리뷰

    모로코코 카페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34 지도보기 모로코 가고 싶다
    한글 메뉴가 없는 대신 외국인 직원분 둘 다 한국어 잘하심 로쿰이랑 바클라바랑 터키식 아이스크림 등등 팔고 그럼 각설탕통 터키쉬 티 걍 홍차인데 장미향 나는 거 같았음? 바클라바 한 조각 세트로 줌 4500 꿀에 절인 패스츄리맛 이태원 옆쪽에 해방촌에 맛집있대서 고고 입구샷 모로코코 카페 입구에 앙증맞은 모자 낮12시부터 밤 12시까지 월요일은 휴무 실내감성 저, 등위에 씌우는거 구멍뚫려있어서, 감성돋네요.
    기분 좋은 햇살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와 이국적인 테라스 분위기에 끌려 우리가 들어간 곳은 모로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모로코코 카페. 위 사진에서 왼쪽의 초록 초록한 곳이 해방촌 모로코 레스토랑 모로코코. 노랑 노랑한 지붕과 초록색 인테리어가 이국적인 해방촌 모로코코. 이 날 입고 간 노랑 치마도 잘 어울려 기분이 더 좋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