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영등포구 맛집 '서쉐프키친 문래점'
    맛집여행 2019. 10. 25. 23:15

    서쉐프키친 문래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문래동에도 핫한 명랑핫도그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위치, 패밀리레스토랑, 이탈리안레스토랑, 목살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피자. 후레쉬에이드

    방문 후기

    맛은 맛인데 서비스가 너무 안좋아요. 남자분이 주인?인거 같은데 계속 똥씹은 표정하시고 음식이 주문 잘못들어가고 순서가 바껴서 한참 뒤에 나왔는데 대표자가 미안하다는 사과 한마디 안하고 주방장 아주머니가 나오셔서 계속 미안하다고 하셨네요.. 맛있습니다. 피자,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등을 판매하는데 맛이 아주 좋음 인테리어와 음식은 괜찮음.

    리뷰

    [ 문래 역맛 집] 가성비 甲 "서 쉐프" 문래 역 근처에서 파스타 집을 찾아 헤매다 들어온 서 쉐프 홍 대점 서쉐프를 몇 번 가봐서 맛나다는 것은 알고 있었기에 문래에서 만난 서쉐프가 어찌나 반갑던지.... 크림 파스타 무지 좋아라
    하는 아드님 덕분에 이 집 저 집 크림 파스타 먹으러 많이 다녔네요
    일단 크림 파스타 맛이 일품 가격대비 양도 푸짐 파스타 한 그릇 무조건 다비 우는 울 아드님도 실컷 먹고 조금 남겼을 정도 면만 먹는 아 그들 보면 밥도 먹여야지
    해서 시킨 메뉴 새우 필 라프 볶음밥에 새우도 양껏 들어가 있고 반숙 후라이에 크림 소스 쫙쫙 뿌려 주고 척척 비벼 먹으니 꿀맛 서 쉐프 사장님의 추천으로 먹은 시카고 피자 두툼한 빵과 가운데 소스가 넘 맛 나 유 이 아이도 개 눈 감추듯 먹었다요 문래에서 사시는 분들 주말마다 아이들과 외식하기에 딱 핑크가 점심 먹자며 왔어요
    50m NAVER Corp. 서 쉐프 키친 문 래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63 동신 타워 2 층 상 세보기 위치는 찾기 쉽고 자 메뉴 고르자 저번이랑 다른 거 먹어 봐야지
    서 쉐프 키친도 이런 걸 하네요
    배고프다 이번에는 세트구성을 주문하지 않고 단일로 주문해 봤어요
    세트는 지난번 먹어 봤으니 이번엔 새로운 걸로 눈꽃 파스타 예요 비쥬얼이 아주 훌륭하네요
    다른 곳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비쥬얼에 맛은 익숙할지 모르지만 맛은 기본적으로 서쉐프는 맛 있음 기본이상이기에 그리고 양도 그리 적지도 않구요
    했는데 이것도 나쁘진 않지만 눈꽃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우리 둘 다 그거에 더 손이 많이 가더라
    우리 파스타 소스에 찍어 먹었지만요 이걸 한참 먹는데 핑크가 그러길 근데 여긴 왜 식전 빵은 안 줄까?
    생맥주도 있어서 자몽 생맥이 제 눈에 딱 헐 앞 눈꽃 파스타에서의 점수를 니가 까먹었다 이건 좀 너무하지 않나요
    ㅡㅡ 생맥주에 자몽 이 떡하니 띄워만 주는 넌 정녕 자몽 맥주란 말이지............. 여기에 조금은 실망했죠
    ^^ 50m NAVER Corp. 서 쉐프 키친 문 래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63 동신 타워 2 층 상 세보기 여의도에서 차로 15분. 맛 잇는 파스타 집 문래동 서 쉐프 키친 친구들이 모이 잡니다.
    미세 먼 지지만 이 봄 느낌 으 음 AHA 봄이 좋아 친구가 맛있는 파스타 집에 가 자네요 여의도에서 가깝고 떠들기 좋은 파스타와 피맥이 된다는 맛없음 각오 하라 문래동` 오웃 코스트 코만 갔었는데 아파트와 상가가 생각보다 많네요.
    여의도는 않 오 겟쥐 온다 해도 파스타 면이 부를 듯 와서 먹는 거로 메뉴판이 고요 맛있는 게 많으네욤.
    파스타는 크림 파스 타죵.
    어디 가면 정말 조금 주 더이 크리 미한 파스타 쏘쓰' 강추 요건 매콤 파스타라는 매운 거 좋아하는 칭 구가 시켰는데요. 정말 파스타에 매운 고추가 들어가서 나는 안 먹고 매운 거 좋아하는 친구는 좋타고 먹네요...
    서 쉐프 키친 쎈쓰 있는 파스타 집이네요
    맛 짱 맛있게 먹고 스트레스 없는 댄스 와 운동 여의도 DATODANCEFIT 줌 바 댄스 재즈 댄스 방송 가요 댄스 점심 요가& 필라 테스 힐 링 요가 힐 링 유 초등 취미 발레 개인 레 쓴 동호회 댄스 상담 예약과 간단 문자 문의 010,9001,6369 [ 영등포/ 문래동] 가족모임, 생일 파티 <서 쉐프 키친> 지난 일요일에 마 이쭈 친구 생일 파티가 있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