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양천구 맛집 '봉스시'
    맛집여행 2019. 10. 30. 00:34

    봉스시 초밥,롤

    신정동 맛집 가성비 좋은 스시 초밥전문점 봉스시는 가족의 식탁에 올리는 마음으로 최상의 재료를 최고의 기술로 정성껏 만들어 올리겠습니다. 봉스시의 봉(奉)은 고객님을 모신다는 의미로 초밥에 쓰이는 쌀중 으뜸으로 꼽히는 김포쌀 고시히카리 품종을 사용하여 전통방식인 가마솥으로 밥을 짓고 매일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여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번거롭고 느리지만 기본에 충실하여 음식장사가 아닌 맛있는 초밥을 대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고객님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주차공간 대여섯대 주변골목에 잠시 두셔도될듯. 2~3팀 기다리면 자리나네요. 가성비 나쁘지 않음. 그렇다고 찾아가서 먹을 집은 아닌거 같음. 집근차에 있다면 종종 들릴듯 맛있음 가성비 대박만족 가격도 합리적이고 스시도 일본처럼 밥알도 두툼하고 사시미도 커서 맛있어요. 모 빅 프랜차이즈 브랜드 스시집은 진짜 먹을꺼 없던데 스시 진짜 맛있어요! 초밥....쇼타가 만든 초밥 같다....봉초밥... 이게 무슨말인지 알만한 사람은 꼭 가보셔~ 이집스시는 내가다녀본 집에서는맛이너무 너무좋아서입이즐겁습니다 일품 짱입니다 아쉽네요...전반적인 감상은 굉장히 아쉽다는겁니다. 제가 스시를 공부하는 사람을 아니지만 정말 신선한 재료가 아니라면 스시를 두껍고 크게 잘라 올리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굉장히 비린 맛이 잘 느껴지거든요. 식감도 그리 좋지않습니다. 살살녹아내리는 것이 아닌 살짝 꾸덕하고 오래씹어야 목으로 넘길수있다는 점에서 이런 형태의 스시는 좋아할래야 좋아할수가 없네요. 서비스는 최고입니다! 가격도 1만원대라 부담스럽지 않았고요. ... 맛 서비스 다 좋음 맛있어요!! 일단 가게외형에비해 음식 퀄리티도 맛도 좋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가게안이 조금 협소해서 식사시간에 몰림이 심하고, 가게 테이블마다 너무 좁은거 같아 아쉬워서 4개...저렴함에 비해 퀄리티는 좋아요!! 활어회를 시켜 먹었는데 가격을 좀 낮추고 양을 줄였으면 더 좋았을 것같습니다. 둘이 먹기에 양이 많았습니다 줄 서야 하는 곳 !^^ ㅣ회식감이좋구요 맞또한일품입니다 숨겨진 최고의 스시집! 스페셜세트~~추천요~ 친절하고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곳 입니다.. 와이프가 좋아라하네요 자주가는곳 입니다~ 값싸게 스시를 먹을수있다. 수준은 딱 금액 만큼만, 세상에 싸고 좋고, 맛있는곳은 드물다. 가성비 짱!!!!맛나요 시스는 봉스시 깔끔하고 저렴함. 근데 알바들이 멍청해서 가게 회전률을 낮춤. 돈 써서 알바 뽑았는데 알바들이 수입을 깎아먹음. ㅋ 주방장 빡쳐서 초밥 만들다 나와 손님 접대함. ㅋ 서비스만 좋으면 별4개 충분! 맛있는데 가격도 착한 집 초밥이 맛있는 식당 입니다 너무 좁아 불편함 스시와 냉한사발모밀. 튀김 모두 해서 점심특선 8천이다 가끔은 맛있을듯 합니다 주방장이 바로 앞에서 초밥을 만듦. 맛있게 먹음.

    리뷰

    신정동 맛 집 봉 스시 가 성비 갑 갓 초밥 신자매 친구가 정말 맛있고 싸다며 동네 맛 집 엄지 척을 외치며 추천해 줬어요 입맛이 없던 터라
    맛있는 거 먹으러 ㄱ ㄱ 했어요
    봉 스시 위치 :: 주차 50m NAVER Corp. 봉 스시 서울특별시 양천구 은행 정로 7길 25 상 세 보기 신정 역과 신정 네거리 역 중간쯤 있는 봉 스시 ( 신 정 네거리 역이 더 가까워요
    봉 스시 영업시간 점심 11:30 15: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저녁 17:00 22:00 ( 마지막 주문 21:30 ) 브레이크 타임 확인하시고 가세요 신자 매는 바에 앉게 되었는데요 요리하시는 주방이 되게 깔끔해서 좋았어요
    믿음직스럽구만 모둠 초밥 (10pcs) 10,000원 스시 세트 (8pcs+ 면 선택- 우동, 냉 모밀, 온 모밀 중 선택 1+ 튀김) 12,000 원 위쪽에 있는 초밥이 모듬 초밥이구요
    그리고 밥알도 꼬들꼬들 맛있고 양념도 배합이 잘 되어 있어요
    헣 허 초밥 맛있게 먹는 꿀 팁 젓가락질 잘 못하시는 분들은 초밥의 밥이 간장에 빠지는 대 참사가 나는데요 생강 + 간장 + 와사비로 간장을 만든 후 간장에 절여 진 생강을 집어 초밥에 쓱쓱 간장을 뭍혀 주면 손쉽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역시 사이다 한잔 음료, 주류( 사케, 전통주, 소주, 맥주) 다 준비되어 있어요
    헉 저녁 8시 정도.. 어찌 보면 저녁 치고는 좀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이 꽉 차 있어서 깜짝 놀랬네요..
    사실 한명도 없을 줄 알았거든요
    스시 집인 만큼 초밥, 사시 미, 스시세트도 있고 식사로는 회덮밥, 알 탕, 돈까스가 있네요
    나가 사 끼 짬뽕 외 우동, 모밀도 있음 - 주 문한 봉 스시 메뉴 - 회덮밥 8,000 참치 회덮밥 8,000 나가 사 끼 짬뽕 10,000 식사가 나오기 전 개인용 미니 샐러드가 나와요
    소스는 유자청으로 만든 듯 상큼하네요
    차라리 봉 스시에선 참치 회덮밥이 훨씬 맛있을 듯 해요.
    초장 소스 맛은 괜찮아요.
    저는 국물만 떠먹었네요
    후딱 먹고 나가려는 데 생각치 못한 디저트까지 귤 맛있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동네 스시 집 치고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괜찮은 편에 속하고, 또 동네에 스시집이 없다 보니 봉 스시 특히나 인기가 더 많은 거 같네요
    특별히 찾아갈 만한 맛 집은 아닌 듯 하지만 그래도 동네 주민이라면 이따 금씩 갈 것도 같아요
    봉 스시 위치 남기고 이만 마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