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초구 맛집 '노독일처'
    맛집여행 2019. 12. 16. 10:38

    노독일처 중식당

    잠원동에 본점이 운영되고 있는 만두 메뉴가 인기인 중식당 노독일처의 분점입니다. 벽돌과 짙은 원목으로 마감한 실내의 한쪽에는 오픈된 주방이 있어 조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구조인데요, 부추 소를 넣고 바삭하게 튀겨내는 부추튀김딤섬을 비롯해 고기만두, 야채만두 등 다양한 종류의 만두와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의 중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지요.

    방문 후기

    먹을만함 최악입니다. 일정이 있어 단체손님과 빨리 먹고 가려고 한시간 전에 예약했는데 준비도 하나도 안돼어 있고 손님이 많았다고 변명만하고, 코스 앞에 요리만 먹고 나오게됐네요. 무책임하고 경우가 없네요. 미안하다는 말도 없고. 변명만하고.. 최악입니다. 맛은 있는데, 서비스 별로 찹쌀 탕수육 아주좋아요 북경오리 맛있어요. 나중에 남은 오리고기 볶아 주는데 그것도 괜찮네요. 짜장면 맛나요 주인장 자주바끰 맛도 자주바끰 맛있을땐 확 맛있다가 맛없을땐 확맛없음 회사에서 점심식사 하러 갔는데 맛은 괜찮음. 조리사가 중국인임 . 단 종업원이 상당히 불친절함 짜짱면이 정말 일품일부의 음식의 양이 많은집

    리뷰

    더케이호텔 근처에 있는 노독일처양재점 베이징덕 이 땡겨서.. 베이징덕 먹다보면 이런 매콤한게 땡기는데 정말 딱 좋음 먹다가 백짬뽕도 시켰는데 흡입하느라 사진이 없네. . 국물이 끝내줌.. 강추 노독일처 서울특별시 서초구 매헌로 66 엘림 상세보기 중화요리하면 싫어하는사람이 있을까요?? 오늘은 양재동에서 내놓으라 하는 유명한 중화요리 맛집 노독일처를 찾았어요 저희가 앉은자리는 1층 구석자리 근데 왠일 바로 옆에 이렇게 통유리 오픈주방이.. 닭들도 걸려있고이것이야말로 진짜 중국수타일 오 단품메뉴도 있지만 노독일처는 이렇게 세트메뉴가 존재해요 노독일처 양재점 02-529-4235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03-13 태명빌딩 1,2층  요즘 허리가 안좋아서 걷기운동을 해야한다는 말에 걷다가 점심시간이 되서 들르게된 중국집 노독일처에요 노독일처 서울 서초구 양재동 203-13 02-529-5235 급하게 가는바람에 핸드폰으로 사진찍고 가게 사진도 없고 메뉴판만 찍었네요 노독일처 적립카드 자주 오는 사람들은 만들어도 될거 같아요 운동후 먹는 자장면 맛나죠^^ 윤기가 좌르르르 자장면은 단무지만 있어도 되는데 노독일처는 3가지 반찬을 주네요 집근처에 중국집에 없어서 가끔 가게되는 노독일처 담에는 샤브샤브도 먹어봐야겠어요 노독일처 중국요리점인데도 일반음식점과 다른 이름을 가진 곳 노독일처란 오직한곳 뿐이라는 뜻으로 중국 전통요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뜻하는 말이랍니다. 노독일처의 내부 풍경입니다. 평양냉면은 어제 먹었으니 오늘은 한동안 먹어보지 못했던 중국냉면에 도전해보려고 폭풍 검색으로 찾은 노독일처.. 신사역 사거리에 있는 본점은 몇 번 만족스럽게 갔었는데 양재동 코스트코 근처에 분점이 생긴 것 같다. 짜장면은 나름 곧바로 조리한 듯 한데 뭔가가 싱겁고 부족한 느낌으로 평범에도 못미치는 수준. 소룡포는 평범.. 그나마 탕수육의 튀김은 양호, 소스는 평범... 비가 이리 주적대는 날에는 고량주한잔, 하려다 안주가 맛없어서 입헹굴라고 그냥 소주로, 양재 노독일처ㅡ 찹쌀탕수육, 25,000원. 돈까스보다 못함. 양념범벅을 기가 막히게 해서 쫀득한 식감은 사 이런 꿔바로우맛을 잊지못하게 하는, 하나뿐인 곳. 양재 시민의숲 더케이호텔 근처 중식당 노독일처에서 외식 짜장면 먹었어요. 이길을 걸어서 더케이호텔 앞에 노독일처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가을 단풍도 없어지고 벌써 2016년 12월1일 이 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