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동일루'
    맛집여행 2019. 11. 14. 00:39

    동일루 중식당

    생활의달인 망원동 맛있는 중국집 안녕하세요 동일루입니다 저의가게는 30년경력의 화교 가족이 운영하는 중식집입니다~^^!! 하마잠뽕:하마 만큼이나 해물이 푸집하게들어가는 동일루의 대표짬뽕메뉴입니다 백마짬뽕:맵지않고 담백한 하얀국물의 짬뽕입니다 라라짬뽕:매운걸 좋아하는분들에게 강추!! 얼큰하고 화끈한 짬뽕입니다 하마밥(하마짬뽕밥) 백마밥(백마짬뽕밥) 라라밥(라라짬뽕밥)입니다, (포장은 탕수육만 가능)

    방문 후기

    한시간 기다린 보람이 있다 사실 요즘 맛있는 중식당 참 많습니다. 그런데 그둥애서도 동일루만큼 가격도 괜찮고 음식도 명성만큼 맛있고 또 모두 친절하신 곳은 많지 않아 보입니다. 참 괜찮은 식당입니다. 망원동에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 어째서 저는 동네 중국집 그냥 탕슉이 더 맛있을까요. 아마도 제 혀가 수준이 낮아서겠죠. 절대 티븨에도 나온 동일루 탕수육이 맛이 없는게 아닐겁니다. 암요, 다 제가 미진한 탓이죠. 아, 탕슉이나 하나 시켜먹어야겠다. 맛있는데 양도괜찮음 찹쌀 탕수육, 하마 짬뽕, 짜장면 먹었는데. 세가지다 기준 미달이었습니다. 탕수육은 찹쌀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딱딱하고, 탄 맛이 났으며, 소스는 신맛이 너무 강했고, 짬뽕은 깊은 맛이나, 시원한 맛은 전혀 없이 그저 한없이 가벼운 매운 맛이 조금 났고, 면도 특색이 하나도 없으며 심지어 양도 적었고, 짜장면은 2500원쯤 하던 동네 분식집에서 팔법한 맛이었네요. 글쎄요. 많은 분들이 좋은 리뷰를 남겨놓으셨고, ... 양은 적음 괜찮은맛 탕수육이 맛있는 집^^ 장소가 너무 협소하고 시끄러워서 많이 불편했습니다. 맛은 평범하게 괜찮은 편입니다. 식사후 MSG때문에 졸음이 밀려와서 혼났네요. 원래 중국요리가 다 그렇다네요. 하마의 깔끔한 국물이 좋습니다 탕수육 맛있었다

    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용 량량이가 왔어용 오늘 포스팅할 곳은 망원동에 위치한 동일루 라는 곳이에요
    자 ,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짜자잔, 동일루 주소는 서울 마포구 포은로 75 지번으로는 망원동 395-4 1층을 네비로 쳐서 가시면됩니당 아참, 망원동은 주차할 곳이 마땅히 없는 것 같아요
    _ 걸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용... 망원동 동일루 동일루 외부모습입니다.
    생활의 달인 뿐만 아니라 수요미식회에도 방송출현한 동일루 동일루 메뉴판 위의 사진은 동일루 메뉴판입니다
    단무지나 양파가 먹다가 모자랐을때는 셀프로 가져가시면되용^^ 동일루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더라구요.
    동일루의 대표메뉴가 찹쌀탕수육이라고 하더라구용 근데 가격이..너무 비싸서 주문해서 먹진 못했어요
    비싼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가격이 좀 비싸다고 하시더라구용.. 동일루 내부, 한쪽 벽면에는 연예인 싸인으로 가득했어요
    동일루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었어요.
    동일루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 중 하마짬뽕 과 백마짬뽕 의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 아 이래서 하마 짬뽕이구나 아 이래서 백마 짬뽕이구나 쉽게 알 수 있었어요
    하여튼 이렇게 나오고 동일루 유니짜장 ( 5,000원 ) 맛있는 유니짜장이 나왔어용 동일루 유니짜장은 정말 최고 면이 다른 자장면집보다 좀더 두껍고 쫄깃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동일루 하마짬뽕 ( 9,000원 ) 하마짬뽕이란, 하마입처럼 큰 그릇에 해물이 많이 담겨있다는 뜻으로 동일루 대표 메뉴인 찹쌀 탕수육 다음으로 가장 인기있는 얼큰한 짬뽕 이라고 벽면에 적혀있어서 유니짜장4개 + 하마짬뽕 1개 시켜먹었는데 저희는 하마짬뽕보단 유니짜짱이 넘넘 맛있었어요
    ㅡ^ 동일루 유니짜장 짱맛 >_< 아래 지도 남겨놓고 전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