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동대문구 맛집 '뉴델리'
    맛집여행 2019. 12. 3. 09:59

    뉴델리 인도음식

    2001년도 시작으로 현재에 이르기까지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로 사랑받고 있는 정통인도요리전문점 뉴델리(경희대점)입니다. 뉴델리에서는 주방장의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깊고 오묘한 인도 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으며, 엄선된 80여가지의 메뉴는 국내 유사 인도레스토랑에서는 쉽게 맛 볼 수 없는 인도요리라 할 수 있습니다. 찾아주시는 고객님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맛과 서비스 등 만족하실때까지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맛있어요 ㅎㅎ 경희대쪽 인도커리 전문점 중엔 제일 괜찮은곳 가까운곳을 찾는다면 적당한곳 맛있다 좀 비싸긴 하지만. 쏘쏘한 맛....? 아내와 아기와함께 점심먹으러 일요일에 방문함 일단 현재는 사람이 거의없음! 역시나.. 주차가 문제라서 별5개를 못줍니다ㅠ 주차는 경희의료원에 했어요 (Google 번역) 채식주의 자 및 비 채식주의자를 위해 중대한 맛있은 음식. 서울에서 가장 좋은 인도 장소 중 하나이지만 조금 비싸다. (원본) Delicious food, great for vegetarians and non-vegetarians. One of the best Indian places in Seoul, but a little pricey. 맛 괜찮은편. 괜찮긴한데 끝내주게 맛있는 그런정도는 아닌듯. 사장님 현지인 같으신데 매우 친절하시다. 런치세트 먹었는데도 가성비는 의문. 점심때 방문하면 학생은 거의 없고 인도분들, 교수님들 교직원들같이 나이 좀 있으신 분들만 있다. 베나레스 대비 맛은 더 나음, 가성비는 더 별로, 더 인도식에 가까움. 치즈난이 피자 치즈 뺨치는 수준. 마크니 추천 대체로 훌륭한 음식들 특유의 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인도식을 느낄 수 있어요.

    리뷰

    회기역 경희대 맛집 오빠랑 인도음식 뉴델리 요즘 포동포동 살이 오르고 있는 열심히 살빼놨더니 잘먹어서 혼자 살찐다요..
    인도음식을 좋아하는 둘은, 처음으로 경희대 뉴델리로 저녁식사를 하러 가는데에- 항상 느끼는 점이지만, 회기쪽은 마땅히 주차할만한데가 없다.
    보니, 일단 주차가 항상 걱정인듯.. 회기쪽에 인도음식 맛집을 찾다보니 경희대 뉴델리가 유명하다고 해서 네비 찍고 냉큼 달려옴. 휴일날 가서 영업을 할지 안할지 걱정하면서 왔는데, 다행이 영업을 하고 있었음. 우리 말고 한팀 정도 있었던 이른 저녁 내부가 참 깔끔해서 좋았당 이전에 왕십리쪽 인도음식 먹으러 간 적이 있었는데, 사람은 많지만 굉장히 협소하고 특유의 향신료 냄새때문에 조금 거부감이 들었었는데, 뉴델리는 깔끔해서 맘에 들었당 인도느낌 물씬나는 내부 인테리어 일단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 정독하기 오늘은 내가 쏜다 (했는데 서로 내겠다며 실랑이 하다가 결국 오빠가 사줌 나는 카페에서_ 나중에 더 맛난거 사줄게에) 조금이라도 다양한거 맛보는거 좋아하는 남친님 디너 코스로 먹기로 결정 음료는 라씨 커리는 선택을 해야했는데, 치킨 도 피아자와 램커리 선택 하나는 살짝 매콤한게 낫지 않겠냐며 라씨와 그린샐러드가 나옴.. 흐음... 샐러드를 좋아하는 내가 거의 다 먹음.... 근데 소스는 쪼금 우리스타일은 아니었음.. 샐러드를 먹는 동안, 인도식 만두 사모사가 나왔다.
    우리학교에도 인도요리전문점이 있었다는것 이름하야 뉴델리 진짜 이름부터 인도향기 폴폴폴 딱 들어가니 깔끔하면서도 인도분위기도 나고 맘에 들었다.
    남편과 얼마 전 인도커리가 먹고 싶어서 회기역 인도음식 맛집* 뉴델리 경희대점에 다녀왔어요
    동대문구에 있는 뉴델리는 경희대로 뿐이예요
    회기역 인도음식맛집* 뉴델리 경희대점의 내부모습입니다.
    인도음식점에 들어가자마자 진한 향신료 냄새 때문에 거부감이 드는 곳도 있는데, 뉴델리 경희대점은 그렇지 않았어요
    뉴델리가 2000년에 생겼나봐요 엄청 오래된 맛집이였네요
    뉴델리 경희대점의 메뉴판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