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제이미피자'
    맛집여행 2019. 12. 20. 20:21

    제이미피자 이탈리아음식

    강서구맛집 화덕피자맛있는 이태리레스토랑 이태리 나폴리 피자장인협회(APN)인증 전세계 833번째 나폴리 피자장인의 집 정통참나무 나폴리피자 만드는곳

    방문 후기

    친구따라 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너무 만족스런 식사를 했습니다 쫄깃하게 바싹 구워진 피자 도우가 굉장히 고소했고 토핑양도 적당해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치즈와 소스맛에 익숙한 분들은 좀 생소할 수도있어요 적당히 짭짤하고 허브향솔솔나는 도우가 환상이었습니다 파스타도 알덴테로 잘 삶아져나와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탈리아 피자 맛집을 발견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분위기는 아기자기하고 데이트하기 좋을 곳이지만, 식전빵이과 별 다른 조리가 필요없는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습니다ㅠ_ㅠ 피자 맛집이라길래 갔는데 그건 평타. 세상 가장 별로인 봉골레에 충격받고 나왔습니다.

    리뷰

    :) 마곡쪽에서 피자집을 찾다가 브레이크타임 걸리고 휴무고 여러군데 튕기고 검색하다가 찾은 집이예용 차가 어찌나 막히던지 제이미피자는 주차공간은 따로 없구요 후기도 엄청 많고 해서 기대했는데 기대만큼은 아니였던 피자집이였습니당 제이미피자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98 예약 상세보기 화곡역 맛집 화덕에 구워 더욱더 맛있는 제이미피자 안녕하세요 화덕에 직접구워 담백한 맛이 좋았던 화곡역 맛집 제이미 피자 입니다 화곡역 맛집 제이미피자에선 해피아워라고 오전11시반부터 오후 3시까지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주문할수 있다 제이미피자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피자 메뉴기도 하다 오랫만에 담백하니 맛나게 먹은 제이미피자의 화덕피자였습니다 후식까지 주는 맛난 화덕 피자집 제이미피자 입니다 해피아워 세트 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맛난 화덕피자랑 스파게티를 즐길수 있는곳 화곡역 맛집 제이미 피자 였습니다 고베프님이 꼭먹어보랬던 제이미피자 저도맛보았는데요 느 ♡ 담엔 오빠도 데려가볼라요 으핫♡ 최고최고예욤♡ 제이미피자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98 예약 상세보기 *화곡역 5호선 3번출구 도보 510분거리 2층에 있어요 화곡역 맛집이 없을까 하다가 발견한 제이미피자 회사에서도 먹으로 갔었지만 친구랑 다이어트 하고 있는 중에 도전... 밖에 외관사진은 찍지를 못했습니다 제가 강력하게 화곡역에서 만나자 해서 저희 동네로 와준 착한 친구들.. 대신 메뉴는 친구들이 먹고 싶다하는 화덕피자로 고고 제이미피자 예약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98 지도보기 화덕피자가 먹고 싶다면 강서구맛집 제이미피자 전반적인 우드와 철제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화곡동에서 그래도 꽤 오랫동안 살았는데 제이미피자는 처음 왔네요 암튼 한번쯤 가보기 나쁘지 않은 화덕피자 제이미피자 저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copyright ⓒ by aledma470 All Rights Reserved 화곡역맛집 제이미피자 (서로이웃, 공감, 덧글 환영) 회사친구가 맛집인데 저번에 갔다가 브레이크타임 걸렸다고했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