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원조 장족발'
    맛집여행 2019. 12. 9. 22:59

    원조 장족발 족발,보쌈

    방문 후기

    오래된 맛집ㆍ족발집이다 콩나물국에 얼큰한 무채나물을 함께 먹으면 시원한맛을 낸다 쪽파에 족발을 싸먹어도 맛있다 족발에 기교?부리지않은 전통 족발맛인거같아요 맛있어요 근데 좀 차갑게나와서 아쉬웠어요 맛이 보통이하에요 우리동네 맛집 고기가 쫀득하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많이 먹어도 부담이 없네요~ 맛이 없어짐... 예전 맛이 좋았는데~~ 맞은편 한우곱창과 어깨를 나란히 할 강서구 최고 맛집중 하나. 채나물과 쪽파에 싸먹는 족발이 매우 맛있다. 맛있어요 맛나는디 시끄러워요

    리뷰

    얼마전 입맛도 없고 족발이 땡겨서 문득 생각난 원조 장족발 사정이 있어서 매장으로 가긴 힘들고 배달도 가능하지만 (가게 인근만 배달이 가능하다
    20년 전통의 원조 장족발 원조 장족발은 돼지 앞다리만 고집하고 가격은 중자가 32,000원 대자는??? 잘 모르겠습니다.
    원조 장족발은 물컹한 족발이 아닌 쫄깃한 족발입니다.
    원조 장족발의 특징 중에 하나인 무생채 이곳은 족발과 무생채를 함께 먹으라 권하고 있습니다.
    야식이나 입맛이 없으시다면 강서구 맛집 원조 장족발에서 한번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안다고 생각합니다.
    30년 전통의 원조 장족발.. 사장님이 남자분이신데 정말 족발 외길을 걸어오셨다고 하네요
    :) 원조 장족발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59길 37 상세보기 제가 향신료가 강한 음식과 곱창....을 못먹어요
    강서구 등촌동에 있는 원조 장족발 입니다.
    원조 장족발 의 차림표 입니다.
    원조 장족발 저는 처음 가보는데 오래된 곳이라고 목요일 늦은 저녁 9시 정도였는데 아직 사람들이 많더라구용 둘이서 족발 중 주문 반찬은 무생채 마늘 양파 그리고 간이 심심해서 좋았던 국 무생채는 달큰한 맛 원조 장족발 쌈은 특이하게 쪽파가 나와요 장족발은 차가운 족발 쫄깃한게 . 역시나 맛있구나 요리조리 쌈도 먹고 파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고용 쪽파 맛이 강할거 같은데 그렇지두 않아요
    등촌동 맛집-원조 장족발 밤 9시 되서야 퇴근한 신랑과 할리갈리 보드게임으로 진 사람이 야식 쏘기 내기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