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채근담 대치점'
    맛집여행 2019. 11. 16. 19:33

    채근담 대치점 한정식

    미쉐린 가이드 2018 채근담 예약 서비스입니다. 상견례 전문점, 소규모 돌잔치, 어르신 잔치 (칠순/팔순), 외국인 접대, 비즈니스 미팅 및 다양한 목적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후기

    미쉐린 가이드 등재 한정식 집인데 이름만큼 맛있진 않았다 우아하고 품위있는 모임에 적합한 조용한 장소 외국손님 모시고 갔습니다. 깔끔하고 괜찮아요 참맛있어요 (Google 번역) 채식주의 자와 비 채식주의자를 기쁘게하는 꼼꼼하게 준비된 음식. 야채 스시에서 샐러드, 로터스 뿌리 튀김 및 인삼 뿌리까지 다양합니다. 의무적 인 김치는 새우가 없어도 준비된다. 레스토랑에는 전용 식당도 있습니다. 특히 최고 수준의 한식 식사를 즐기려는 어려움을 겪을 수있는 채식주의 자에게 좋습니다. (원본) Meticulously prepared food that'll delight ... 채식 한정식 을 즐길 수 있음 (Google 번역) 돈과 맛있는 한국 음식을위한 훌륭한 가치 (원본) Great value for money & very tasty Korean food (Google 번역) 이것은 내가 서울에서 시도한 모든 것들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재 탄생이었다. 훌륭한 서비스, 음식 및 detial에 대한 관심. 그들의 설정은 jus ok 다. 그러나 정직하게, 나는 대단한 음식을 지불한다, 분위기를 위해. (원본) This was my favorite restauraunt of all the ones I tried in Seoul. Great service, food, and ... 맛있고 찬절하네요. 사찰음식을 기본으로 한 한정식. 외국인이 특히 좋아하더라

    리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