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다이칸야마키친'
    맛집여행 2019. 12. 11. 04:39

    다이칸야마키친 일식당

    사케동 맛집 다이칸야마키친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2011년초에 오픈한 퓨전일식 다이닝하우스입니다 오픈한지 4년반 밖에 지나지 않았으나 2~3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연어스시, 사케동과 같은 생연어 요리와 숯불그릴메뉴 등 차별화되고 트렌디한 메뉴라인업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특급호텔출신 25년 경력의 스시명인 메인쉐프와 일식경력 15년 이상의 쉐프들이 조리하는 음식의 퀄러티는 특급호텔에서나 맛볼수 있는 수준이지만 대중화된 가겨으로 누구나 맛볼 수 있도록 대중적인 맛진 플랫품을 만들고자 함이 다이칸야마키친의 생각입니다

    방문 후기

    맛있다. 우동 라면 이런거 시키지 말고.. 무조건 답은 연어임. 부타동 겁나 맛있음 맛없고 불친절함 나는 괜찮았는데 주위 일행들이 연어 비리다고함... 비린거 예민한 사람은 연어초밥비추. 모밀에 고추냉이 많이 넣어줍니다.. 싫어하시는분은 섞기전에 빼세요.. 아주 평범한 사케동. 웨이팅없이 들어갔는데 웨이팅있다면 안 사먹을 것 같다. 메뉴는 전체적으로 맛있는 편. 가격이나 양도 적당하고 딱히 음식이 나올 때 아깝다는 생각은 별로 들지않음. 단 브레이크 타임이 5시반이라 그냥 저녁시간에 간다면 낭패를 봄... 처음갔지만 정이가고 식구들 인상도 좋았습니다 의외로 맛잇음. 하지만 어마어마한곳은 아니고 딱 간단하게 먹는맛. 일본 맛은 아님 일본 냄새나는 한국 식당임 ㅋㅋ 공간은 좁지만, 맛있는 음식과 깔끔한 분위기 사케동, 초밥세트, 미니냉모밀 먹었습니다. 연어가 아주 부드럽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키큰 남자 직원(30대정도로 추정되는 분)이 상당히 불친절해서 마지막에 불쾌했고 다시 가진 않을 것 같습니다.

    리뷰

    우리는 왜 외출하면 항상 자라에 가있는거지 엄마 계산할때 얌전히 기다려 주는 울 남매 항상 가려다 다른곳에 꽂혀서 이상하게 잘 안가지던 다이칸야마키친 요 초밥킬러 첫째를 위한 저녁 이에요
    :) 다이칸야마키친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0-3 예약 상세보기 가로수길 초밥 맛집 다이칸야마키친 안녕하세요.
    듀듀입니당 오늘은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 가로수길 맛집 다이칸야마키친 후기 요즘 계속 부대끼는 음식들만 먹었더니 가볍게 먹을수 있는 초밥이 땡기더라구요
    :) 그리하여 가로수길 초밥 맛집 다이칸야마키친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생새우+연어+아부리연어 스시와 새우머리튀김이 똬악 전 새우머리튀김 안좋아했는데 다이칸야마키친 튀김은 꼬소하고 맛남 뒤이어 사케동 숯불스테이크동 아사히생맥주가 쫘르륵 나옵니댜 일단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구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 개인적으로 초밥모음에서는 연어초밥이랑 새우머리튀김이 제일 맛있었음 아사히생맥주는 탄산이 살짝 아쉬웠지만 부드럽고 시원해서 초밥이랑 꿀조합 자랑 정말 맛났음 다양한 초밥 덮밥을 먹을수있어 좋았던 가로수길 초밥 맛집 다이칸야마키친 아늑한 분위기도 좋고 가격대비 초밥 덮밥들이 다 맛있었어요
    여기가 바로 제가 연어 초밥 때문에 종종 찾는 다이칸야마 키친입니다.
    연어 덕후인 친구들이 여럿 있을뿐 그런데... 지난번에 다녀온 다이칸야마키친의 연어초밥이 자꾸만 생각나는거 그래서 신사동 맛집 다이칸야마키친에 가서 사케동, 스테이크동, 연어초밥을 뿌시고 왔다 음 맛 리뷰에 앞서 말하자면 이번엔 메뉴판을 찍지 않았다.
    * (사실 귀찮았음) 두번째 리뷰하는 곳이니 내 블로그에 다이칸야마를 검색하거나 다른 블로거분의 메뉴판을 참고하면 될 듯 지난번엔 피클이었는데 이번엔 단무지를 밑반찬으로 줬다, 근데 저 깍두기 맛있음 요니쌤이 추천해준 신사동 맛집 다이칸야마키친의 사케동 사실 나 이날 사케동 처음 먹어봄 일본 덮밥류는 한국 비빔밥처럼 비벼먹는게 아니고 저 모양 그대로 숟가락으로 퍼먹어야 한다.
    ♡ 요렇게 사케동에 같이 나온 고추냉이 살짝 올려 먹으면 더 맛있음 진짜 다이칸야마키친 연어는 두툼한데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음 연어 덕후인 친구들 모두 사케동 먹고 박수쳤다
    가로수길 지나는 길에 다이칸야마 키친? 이라고 돈부리집 보여서 들어갔어요
    가로수길 맛집 다이칸야마키친의 영업시간 11시 반부터 밤 9시반까지 하네요
    계단 5개? 정도 올라가면 바로 입장 할 수 있답니다 가로수길 맛집 다이칸야마키친 밑에는 일본 라멘집도 있어요
    신사 가로수길 다이칸야마키친 비추 작년 쯤엔가 갔었던 다이칸야마키친. 기분 나빴던 식당이라서 사진 찍어놓고 묵혀놨다가 얼마전에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해서 쓴다..
    저는 아직 밤엔 추움 가로수길 지나는 길에 다이칸야마 키친? 이라고 돈부리집 보여서 들어갔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