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미카도'
미카도 초밥,롤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정통 일식 레스토랑 미카도(Mikado)는 일본 전통의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비즈니스 및 가족 단위 모임 뿐만 아니라 상견례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격식있는 비즈니스 및 친목 모임에 어울리는 교토지방 스타일의 정통 가이세키(Kaiseki) 요리와 전문 테판야끼 쉐프의 테판야끼를 비롯, 스시바에서 즉석으로 선보이는 정갈한 스시와 사시미 코스, 그리고 셰프가 만든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정식 메뉴에 이르기까지 일본식 다이닝의 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리뷰
<반포/고속터미널 맛집> - JW메리어트호텔 미카도(Mikado) 으리번쩍하게 송년회 하는 유일한 그룹 우린 쭉 곗돈을 내고 있으니까 작년엔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에 가서 고기 좀 썰었고, 올해는 일식 어때? 하다가 발견한 JW메리어트의 미카도에 가기로 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괜찮았음 [호텔뷔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일식당 미카도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는 썬데이 브런치 뷔페, 스시 + 사시미 + 데판야끼 + 튀김 + 디저트]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바로 제가 너무 사랑하는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의 일식당 미카도 인데요.
파프리카 뺨 칠 정도로 열매가 탱탱하지만 독성이 있어서 드시는 건 안된대요^^ 미국에서 오신 이모님이 어찌나 신기해하시던지 JW 메리어트 호텔 로비 아랫층에 있는 일식당 미카도 이 레스토랑은 일식으로도 유명하지만 특히나 서울에서 몇 안되는, 제대로 된 데판야끼를 즐기실 수 있는 곳 입니다.
미카도의 데판야끼가 워낙 유명했는데 지난주부터 매주 일요일 낮에는 데판야끼가 포함된 일식 브런치 뷔페를 시작했어요.
미카도의 룸 일본 다다미식의 룸 이군요.
미카도의 자랑 데판야끼 그릴 이곳도 역시 평소에는 그릴에서 바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카운터 자리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