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수부니흐'
수부니흐 프랑스음식
연남동 양식이 맛있는 연트럴파크 맛집 연남동에 위치한 비스트로 수부니흐입니다. 스테이크, 파스타, 양정강이찜, 빠에야, 아란치니 등의 음식을 판매하는 유러피안비스트로입니다.
방문 후기
리뷰
[ 연 남동 스테이크 맛 집] 연 트럴 파크 추천 프렌치 레스토랑 < 수 부니 흐> T 본 스테이크와 푸아 그라 여긴 어디 ?
연 트럴 파크 근처 연 남동 스테이크 맛 집, 양식 맛 집으로 뜨고 있는 < 수 부니 흐>. 블 로그 평들을 보니 재방문 10번 넘게 한 분들도 있고 사진들을 봐도 제대로 양식 하는 곳 같아 방문 했더 테라스 자리도 있고 샹송이 흘러나오니 여기가 연 트럴 파크, 아니 몽마 르뜨 언덕 맛 집일세
메뉴판 우리는 T 본 스테이크와 푸아그라를 주문했다 먼저 식전 빵 먼저 나온 티 본 스테이크 여기 쉐프님이 스테이크 잘하신다는 소문은 익히 들었다
연남동 맛 집 스테이크 맛 집 < 수 부니 흐> 의 티 본 스테이크 무보 정 동영상으로 퀄리티 확인하고 가 세욤 이 정도 퀄리티의 티 본 스테이크를 4만원 대에 먹을 수 있다면 가 성비도 참 좋은 연 트럴 파크 스테이크 맛 집. 구운 야채와 감자도 너무 맛있었다.
이런 사이드 메뉴에서도 음식 솜씨 좋은 연 남동 양식 맛 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포슬포슬 한 감자에 고소한 크림 소스의 조합은 기대 이상이었다.
생각한 적은 없었는데, 여기 연 남동 맛 집 수 부니 흐의 푸아그라는 맛있었다.
50m NAVER Corp. 수 부니 흐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38길 35 상 세 보기 연 트럴 파크 스테이크 맛 집/ 연 남동 양식 맛 집으로 추천하는 수 부니 흐. 또 재방문해야지.
연남동에서 이른 저녁을 하고 연 트럴 파크를 거닐며 산책을 하는데 갑자기 시원한 맥주 한잔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지나가다 즉흥적으로 들어간 연 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수 부니 흐 (SOUVENUR) 입니다.
테라스도 넘 좋았지만 인원이 3명이라 자리가 좁아 테라스엔 나가지 못했어요
이 날은 미세 먼지 없는 맑은 날이었는데 다음에 또 날 좋을 땐 연 남동 분위기 좋은 수 부니 흐의 테라스에서 한잔 하고 싶네용.
맥주와 올리브의 조합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올리 가 짭짤 매콤하니 아주 굳굳 근데 올리브를 씹어 먹다 보니 배가 불러도 맛있는 안주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연 남동 분위기 좋은 술집 수 부니 흐의 인기 메뉴인 라자냐를 급히 추가 >_< 라자냐를 기다리면서 괜 시 히 리 따라해 보기 깔끔하게 커트 러리도 가져 다 주고요 테라스를 오픈해서 바람이 솔솔 들어 왔는데 냅킨이 날리지 않게 작은 돌로 꾹 눌러 주었어요. 넘나
치즈의 늘어짐. 얼마나 영롱하게요??? 겹겹이 쌓인 치즈와 라자 냐를 보니 그 져 저녁식사의 기억 따 윈 리 셋 라자냐
50m NAVER Corp. 수 부니 흐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38길 35 상 세 보기 산책 나왔다가 즉흥적으로 들어간 곳이 너무 맘에 들어서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
했는데 이 날은 비오는 평일 늦은 시간이라 그런가 조용했다,, 매장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요
비가 조금 오긴 했지만 들이치지는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