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강화군 맛집 '토담마을'
    맛집여행 2019. 12. 31. 18:03

    토담마을 한식

    꽃게탕과 밴댕이 무침이 맛있는 맛집 밴댕이회정식,낚지정식,꽃게매운탕,해물파전등의 다양한 요리를 산채나물로 요리한 기본찬과 직접담근 장아찌로 입맛을 살리고 조미료사용없이 재료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요리입니다. 기본 2인용 돌솥밥으로 나오며 바로 갓지은 밥과 맛있는 음식으로 강화 석모도의 맛을 느끼 실수 있습니다. 누룽지까지 더해 드실수 있어서! 마지막까지 개운한 식사를 하시도록 하는 석모도 토담마을 입니다! 단체예약은 120명까지 수용 가능하니, 예약하실 분들은 토담마을로 전화주세요^^

    방문 후기

    밴댕이회 회는 적으나 맛있어요 낙지정식 3인분인데 너무조금나옴..ㅋ 그리고 맛은 보통 입니다ㅋㅋㅋ 맛있어요 주변 경관이 아주 좋아요. 한식당다운 인테리어도 좋구요. 음식은 보통입니다.. 야외 테이블이 있어 선선한 날에는 바람 맞으며 식사하기 딱 좋네요. 낙지볶음 먹었는데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예전에 도토리묵이나 해물탕 그 맛이 그리워찾았는데 다신 석모도 가고 싶지도 않을만큼 성의없고 맛 없었음 앞으론 절대 안감 겉에서 보기엔 예쁘고 괜찮겠구나. 싶어. 모처럼드라이브 나온김에 맛있는 요리도 즐길수있어. 들어갔더니,.. ㅠ ㅠ 서비스도 아니요! 나오는 밑반찬들도. 젖가락이 갈곳은 아예없고. ㅠ 벤뎅이 정식을 시켰는데 세상에 이것도. 무침이라고 볼수있을까요 맛의 의미를 찾아볼수가 없을정도로. 태어나 회무침은 거저줘도 안먹을겁니다. 그런데다. 가격은 왜이리 비싸나 맛있네요 정원에서 먹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날이 넘 더우면 밖에서 먹는 건 힘들 거 같아요. 꽃게탕 맛있습니다. 그런데 2인에 1솥밥인데 양이 많지는 않아요. 나오는음식에비해 음식값이살짝비싸요. 게장두살짝비리고요. 된장찌개나나물류는담백하구맛있었어요.

    리뷰

    요번에 다녀온 곳은 분위기, 음식, 경치까지 삼박자가 맞아 떨어지는 곳 석모도 맛집으로 푸근한 맛을 내는 토담마을 이에요. 오자는 이 핑계 어쩔거임. 일단 새우젓을 사는 것까진 좋음. 그런데 그래서 그걸로 머함? 우리집에선 새우젓을 이용한 요리를 할줄 아는 사람이 없는데. 토담마을 곳곳에 이쁜꽃이 피었습니다 리는 이 폭염을 버텨내려면 무조건 필수로 먹어줘야 하는 이유라능 왠지 맛있는거 먹고싶은날이나 비오는날 하면 절대 빠지지 않는 메뉴. 기름 넉넉히 두른 팬에 바삭하게 부쳐내는 해물파전은 곧 진리요 생명이로다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부쳐내는게 쉬운듯 하면서도 어려운 보통의 기술이 아닌데 토담마을 해물파전은 두툼하면서도 겉은 바삭하니 부쳐서 석모도나 보문사에 방문하실 분이나 맛집 찾으시는 분 계시면 토담마을 꼭 한번 들려보세요. :D 토담마을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910 토담마을펜션 예약 상세보기 한 3년만에 석모도로 놀러갔어요 석모도 맛집 토담마을 배산임수를 완벽하게 갖춘 석모도에 위치한 토담마을 일찍이 출발했기 때문에 서울에서 얼마안걸리더라구요 일부러 맛있게 먹으려고 중간에 어디 들리지도 않음... 석모도 맛집 토담마을 여기 가정집 아니에요 짭짤한 젓갈로 밥한숟갈 아웅 숟가락과 제 입이 아웅다웅 마치 다투는 모습이었지만 마음은 행복해지는 순간 석모도 맛집 토담마을 기본 나물반찬이 엄청 싱싱했고 퀄리티가 좋았다 석모도 맛집 토담마을 밴댕이무침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밴댕이무침 밴댕이라는 게 원래 좀 작고 소박한 이미지 아닌가요? 덕분에 기분도 풀리고 우울한 하루도 해피한 하루로 여러분도 석모도에서 배산임수를 느끼며 Happiness 석모도 맛집 토담마을 맛평가 ★★★ 분위기 ★★★ 서비스 ★★★ 가격대 ★★★ 지난 주말에 다녀온 석모도 맛집 토담마을. 바로 석모도 맛집으로 유명한 토담마을 입니다. 토담마을 바로앞에 나트륨,미네랄,칼슘성분이 포함된 리안온천이 근거리에 있어 온천도 즐길 수가 있어 맛집도 가고 온천도 즐길 수가 있어 일석이조인 곳입니다. 토담마을 내부는 인테리어가 향토적이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가 주된 컨셉. 석모도의 오염되지 않은 산에서 자란 산채나물과 토속음식점으로 여유를 느낄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지에서 식사자리를 찾기에 제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토담마을 맛 Point 1.밴댕이 무침정식 만오천원/낙지볶음정식 만오천원 꽃게탕 만오천원 2.식사를 즐길수 있는 야외테라스와 야외정원 조경좋음/꽃,화초/산채나물로 차려지는 반찬 3.전통찻집도 같이 운영해서 식사후 경치를 보며 차를 마시기가 좋은 곳 제철 맞은 꽃게로 끓여낸 꽃게탕은, 알이 가득차있고 구수하고 얼큰해서 꽃게탕 하나만으로도 밥 한공기를 뚝딱할 맛있고 정갈한 식사와 전통차가 있는 토담마을에서 자연의 운치와 담백한 향토음식도 즐기시고 석모도와 보문사 관광도 같이 즐기시는 무박 여행을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https://seiver.tistory.com/entry/서울-노원구-맛집-옛날짜장

     

    서울 노원구 맛집 '옛날짜장'

    옛날짜장 중식당 2015년 5월18일 새롭게 오픈한 25년 전통의 옛날짜장입니다. -상계동, 중계동, 하계동 일부 배달가능 -상계1동, 당고개쪽 배달불가 방문 후기 좋아요 면이 쫄깃하고 짜장 소스가 옛맛 그대로~ 리..

    seiv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