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초구 맛집 '미카도'
    맛집여행 2019. 11. 22. 09:21

    미카도 초밥,롤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정통 일식 레스토랑 미카도(Mikado)는 일본 전통의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비즈니스 및 가족 단위 모임 뿐만 아니라 상견례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격식있는 비즈니스 및 친목 모임에 어울리는 교토지방 스타일의 정통 가이세키(Kaiseki) 요리와 전문 테판야끼 쉐프의 테판야끼를 비롯, 스시바에서 즉석으로 선보이는 정갈한 스시와 사시미 코스, 그리고 셰프가 만든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정식 메뉴에 이르기까지 일본식 다이닝의 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음식도 좋고 편의시설도 좋음 주변 편의시설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등 입지가 매우 좋고 호텔시설도 굿 강남고속터미널 옆에 위치하며 5성긒 호텔 부페는 가격대비 중간 정도 다만 접근성이 좋은 호텔 외국인의 경우 신세계백화점과 근처의 새빛섬으로의 접근정이 좋음 아주 좋은 경험 (Google 번역) 좋은 음식과 좋은 직원. (원본) Great food and great staffs. 결혼식 왔다가 자리 없어서 내려갔는데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 일식을 더 좋아해서 좋았음.. 웨딩메뉴는 업그레이드가 안되고 모밀소바, 은대구구이, 초밥6개, 과일, 샐러드, 튀김 등 나옴.. 초밥은 와사비 양이 좀 들쭉날쭉한듯.. 추가로 모듬초밥 시켜서 먹었더니 질도 좋고 만족스러웠음

    리뷰

    <반포/고속터미널 맛집> - JW메리어트호텔 미카도(Mikado) 으리번쩍하게 송년회 하는 유일한 그룹 우린 쭉 곗돈을 내고 있으니까 작년엔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에 가서 고기 좀 썰었고, 올해는 일식 어때? 하다가 발견한 JW메리어트의 미카도에 가기로 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괜찮았음  [호텔뷔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일식당 미카도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는 썬데이 브런치 뷔페, 스시 + 사시미 + 데판야끼 + 튀김 + 디저트]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바로 제가 너무 사랑하는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의 일식당 미카도 인데요.
    파프리카 뺨 칠 정도로 열매가 탱탱하지만 독성이 있어서 드시는 건 안된대요^^ 미국에서 오신 이모님이 어찌나 신기해하시던지 JW 메리어트 호텔 로비 아랫층에 있는 일식당 미카도 이 레스토랑은 일식으로도 유명하지만 특히나 서울에서 몇 안되는, 제대로 된 데판야끼를 즐기실 수 있는 곳 입니다.
    미카도의 데판야끼가 워낙 유명했는데 지난주부터 매주 일요일 낮에는 데판야끼가 포함된 일식 브런치 뷔페를 시작했어요.
    미카도의 룸 일본 다다미식의 룸 이군요.
    미카도의 자랑 데판야끼 그릴 이곳도 역시 평소에는 그릴에서 바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카운터 자리인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