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서구 맛집 '닭발의화신'맛집여행 2019. 10. 29. 17:17
닭발의화신 닭발
방문 후기
닭발맛잇쪄 인위적이지 않은 매운맛이네요. 따뜻하게 먹으면 더 좋고. 오돌뼈 아주 매워서 좋습니다. 맛있어요. 많이 파세요.리뷰
[20150418] 까치 산역 닭 발/ 오돌 뼈 맛 집, 닭 발의 화신 미니 밥 결혼식 다녀온 오후.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서 집에 오자마자 세 시간 쯤 자고 나니, 배에서 천둥이... 뭘 만들 기운도 없고, 매운 게 먹고 싶어서 닭 발의 화신 배달을 시켰다.
사실 신정 닭 발이 최고의 맛이지만 배달이 안 되므로... 배달은 닭 발의 화신 신정 닭 발보다 가격이 저렴한 데, 그만큼 양에서 차이가 난다.
오 돌 뼈+ 무 뼈 닭 발 세트 주문 \25,000 ( 세트 구성: 오돌 뼈와 주먹밥, 무 뼈 닭 발, 계란 찜, 쿨 피스) 깔끔하게 포장되어 온다.
오 돌 뼈. 오 돌 뼈는 이번에 처음 시켜 봤는데, 내 입엔 전혀 맵지 않았다.
밥에 비벼 먹으면 전혀 안 맵고, 오돌 뼈만 먹어도 매콤 정도. 보들보들 계란찜. 내 사랑 닭 발 닭 발은 제법 맵다.
두 개 연속으로 먹으면 입에 불 나는 맛. 오 돌 뼈와 함께 오는 날치 알 주먹밥. 따로 담겨 온 김가루를 듬뿍 뿌려서. 밥 절반 + 오돌 뼈 절반, 한 그릇에 넣고 비비기. 짜 잔. 남은 밥은 양념 없이 주먹밥으로 이날 정말 컨디션이 별로였다.
1인 분이라 생각했건만, 몇 입 먹다가 다 남 김..... 덧. 닭 발의 화신 치즈 불닭도 맛있다.
훈제 닭을 써서 특이한 맛. 주문전화: 02-2601-2017 위치: 서울 강서구 화곡 8동 332-22 닭 발의 화신 배달맛 집 닭 발맛 집 매운맛 화곡동 맛 집 까치 산맛 집 먹 깨비 남 썽 입 니 당 지난 주말 아빠의 환갑파뤼를 위해서 강원도에 갔다가 왔더니 버스만 탔는대도 피곤이 가득가득 했습니다.
역시 피곤할 때 더 땡기는 매운 음식을 고민 하다가 랜만에 닭 발에 맥주 한잔 하고 일찍 자기로 결정 집에 도착해서 샤워부터 하기 전에 미리 시켜 놓으려고 배달앱을 스캔하기 시작 랭킹맛 집 순위대로 구경하다가 그래도 제일 위에 있는 1위 맛 집이 가장 맛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클릭 고고. 화곡동 맛 집 닭 발의 화신 본점 1st. 보니까 신정동, 화곡동, 신월동에서 다년간 1위의 자리를 지켜 왔다는 사장님의 자부심이 대단한 듯한 이 곳. 저는 호불호 때문이기도 하지만 혹시 라도 리뷰 이벤트가 있을까
싶어 리뷰는 꼭 스캔하고 넘어가는데요. 아쉽게도 리뷰 이벤트는 없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혹평보다는 호평의 긍 적적 인 리뷰들이 많아서 기대감이 업 업 원래는 단 품으로 닭 발에 주먹밥만 추가로 주문하려고 했었는데요. 메뉴를 스캔 하다 보니 세트 메뉴로 먹는 게 같은 가격에 계란 찜까지 더 해져서 더 저렴하더라구용
그래서 닭 발의 화신 세트 메뉴로 주문하기로 결정 원래는 제가 국물 닭 발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날은 덥기도 더웠고 숯불맛도 느끼고 싶어서 패스 무 뼈냐 통이냐
그것을 고민하다가 통닭 발이 포함된 세트 메뉴 5번을 주문했습니다.
세트 5 통닭 발 + 날치 알 주먹밥 + 계란찜 + 쿨 피스 450ml + 쿠폰 1 장 18,000원. 2 주간 시행하는 할인 쿠폰으로 1,000원 할인 받아 17,000원에 주문 완료 주문하고 60분 이내로 도착한다고 배달의 민족에서 카 톡 이 왔었는데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거의 70분이 다 되 서 도착했습니다.
기다리기 힘들어서 캔 맥주 하나 까서 먼저 마시고 있었다는... 봉지 안에 가득 담겨 져 있었던 내용물들을 밥상 위에 셋팅해보니 꽤 푸짐한 비쥬얼. 같이 온 플라스틱 칼로 진공포장된 음식들을 개봉 날치 알 주먹밥 ( 단 품으로 주문 시) 3,000원. 주황빛의 날치 알이 가득가득 올라가 있었던 고소한 백미에 따로 포장되어 온 김가루를 투척 김가루도 그 양이 어마어마해서 같이 온 비닐 장갑 끼고 고루고루 섞는데 자꾸 비집고 나오던 김가루와 날치 알들. 주먹밥에 김가루 부족한 거 굉장히 싫어하는데 너무 푸짐하게 주셔서 행복했다는 점♡ 처음에만 동글동글 말아서 먹고 나중에는 그냥 숟가락으로 푹푹 퍼서 먹었던 날치 알 주먹밥, 날치 알이며 김가루며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있다보니 톡톡 씹히는 식 감도 고소함도 커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계란찜 ( 단 품으로 주문 시) 3,000원. 되게 양이 소소하게 올 거라고 생각했던 계란찜도 다른 음식점에서 주문한 거보다 용기도 양도 두 배는 컸습니다.
부드러운 식 감이 좋았던 계란찜, 무엇보다 크게 짜지 않고 심심하고 담백한 맛에 매운맛을 중화 시 키에 딱 이었다는 통닭 발 ( 단 품으로 주문 시) 15,000원. 진공포장을 개봉하자마자 매콤한 숯불 향이 확 나 던 메인 메뉴. 결론부터 말하자면 엄청 만족스러운 맛으로 꽤 맛있었다는 점 입에 들어가자마자 매운맛이 확 퍼지면서 먹을수록 입술이 아파 오기 시작합니다.
쿠폰 10매를 모으면 현금 결제 시에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10,000원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다른 배달 집처럼 공휴일이나 주말에 대한 제약도 없고 모든 메뉴와 모든 요일에 사용이 가능하다 고하니 서비스도 꽤 괜찮은 곳인 듯 합니당
이 날은 스윗 소로 우 콘서트 보고 처음으로 매장에서 먹은 거예요.
원래는 항상 배달 시켜 먹거든요.'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강서구 맛집 '멜돈 제주근고기' (0) 2019.10.29 서울 강서구 맛집 '파머스테이블 발산역점' (0) 2019.10.29 서울 영등포구 맛집 '최우영수산' (0) 2019.10.28 서울 마포구 맛집 '스시준' (0) 2019.10.28 서울 마포구 맛집 '오군수제돈까스' (0) 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