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닭발의화신'
    맛집여행 2019. 10. 29. 17:17

    닭발의화신 닭발

    방문 후기

    닭발맛잇쪄 인위적이지 않은 매운맛이네요. 따뜻하게 먹으면 더 좋고. 오돌뼈 아주 매워서 좋습니다. 맛있어요. 많이 파세요.

    리뷰

    [20150418] 까치 산역 닭 발/ 오돌 뼈 맛 집, 닭 발의 화신 미니 밥 결혼식 다녀온 오후.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서 집에 오자마자 세 시간 쯤 자고 나니, 배에서 천둥이... 뭘 만들 기운도 없고, 매운 게 먹고 싶어서 닭 발의 화신 배달을 시켰다.
    사실 신정 닭 발이 최고의 맛이지만 배달이 안 되므로... 배달은 닭 발의 화신 신정 닭 발보다 가격이 저렴한 데, 그만큼 양에서 차이가 난다.
    오 돌 뼈+ 무 뼈 닭 발 세트 주문 \25,000 ( 세트 구성: 오돌 뼈와 주먹밥, 무 뼈 닭 발, 계란 찜, 쿨 피스) 깔끔하게 포장되어 온다.
    오 돌 뼈. 오 돌 뼈는 이번에 처음 시켜 봤는데, 내 입엔 전혀 맵지 않았다.
    밥에 비벼 먹으면 전혀 안 맵고, 오돌 뼈만 먹어도 매콤 정도. 보들보들 계란찜. 내 사랑 닭 발 닭 발은 제법 맵다.
    두 개 연속으로 먹으면 입에 불 나는 맛. 오 돌 뼈와 함께 오는 날치 알 주먹밥. 따로 담겨 온 김가루를 듬뿍 뿌려서. 밥 절반 + 오돌 뼈 절반, 한 그릇에 넣고 비비기. 짜 잔. 남은 밥은 양념 없이 주먹밥으로 이날 정말 컨디션이 별로였다.
    1인 분이라 생각했건만, 몇 입 먹다가 다 남 김..... 덧. 닭 발의 화신 치즈 불닭도 맛있다.
    훈제 닭을 써서 특이한 맛. 주문전화: 02-2601-2017 위치: 서울 강서구 화곡 8동 332-22 닭 발의 화신 배달맛 집 닭 발맛 집 매운맛 화곡동 맛 집 까치 산맛 집 먹 깨비 남 썽 입 니 당 지난 주말 아빠의 환갑파뤼를 위해서 강원도에 갔다가 왔더니 버스만 탔는대도 피곤이 가득가득 했습니다.
    역시 피곤할 때 더 땡기는 매운 음식을 고민 하다가 랜만에 닭 발에 맥주 한잔 하고 일찍 자기로 결정 집에 도착해서 샤워부터 하기 전에 미리 시켜 놓으려고 배달앱을 스캔하기 시작 랭킹맛 집 순위대로 구경하다가 그래도 제일 위에 있는 1위 맛 집이 가장 맛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클릭 고고. 화곡동 맛 집 닭 발의 화신 본점 1st. 보니까 신정동, 화곡동, 신월동에서 다년간 1위의 자리를 지켜 왔다는 사장님의 자부심이 대단한 듯한 이 곳. 저는 호불호 때문이기도 하지만 혹시 라도 리뷰 이벤트가 있을까
    싶어 리뷰는 꼭 스캔하고 넘어가는데요. 아쉽게도 리뷰 이벤트는 없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혹평보다는 호평의 긍 적적 인 리뷰들이 많아서 기대감이 업 업 원래는 단 품으로 닭 발에 주먹밥만 추가로 주문하려고 했었는데요. 메뉴를 스캔 하다 보니 세트 메뉴로 먹는 게 같은 가격에 계란 찜까지 더 해져서 더 저렴하더라구용
    그래서 닭 발의 화신 세트 메뉴로 주문하기로 결정 원래는 제가 국물 닭 발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날은 덥기도 더웠고 숯불맛도 느끼고 싶어서 패스 무 뼈냐 통이냐

    그것을 고민하다가 통닭 발이 포함된 세트 메뉴 5번을 주문했습니다.
    세트 5 통닭 발 + 날치 알 주먹밥 + 계란찜 + 쿨 피스 450ml + 쿠폰 1 장 18,000원. 2 주간 시행하는 할인 쿠폰으로 1,000원 할인 받아 17,000원에 주문 완료 주문하고 60분 이내로 도착한다고 배달의 민족에서 카 톡 이 왔었는데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거의 70분이 다 되 서 도착했습니다.
    기다리기 힘들어서 캔 맥주 하나 까서 먼저 마시고 있었다는... 봉지 안에 가득 담겨 져 있었던 내용물들을 밥상 위에 셋팅해보니 꽤 푸짐한 비쥬얼. 같이 온 플라스틱 칼로 진공포장된 음식들을 개봉 날치 알 주먹밥 ( 단 품으로 주문 시) 3,000원. 주황빛의 날치 알이 가득가득 올라가 있었던 고소한 백미에 따로 포장되어 온 김가루를 투척 김가루도 그 양이 어마어마해서 같이 온 비닐 장갑 끼고 고루고루 섞는데 자꾸 비집고 나오던 김가루와 날치 알들. 주먹밥에 김가루 부족한 거 굉장히 싫어하는데 너무 푸짐하게 주셔서 행복했다는 점♡ 처음에만 동글동글 말아서 먹고 나중에는 그냥 숟가락으로 푹푹 퍼서 먹었던 날치 알 주먹밥, 날치 알이며 김가루며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있다보니 톡톡 씹히는 식 감도 고소함도 커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계란찜 ( 단 품으로 주문 시) 3,000원. 되게 양이 소소하게 올 거라고 생각했던 계란찜도 다른 음식점에서 주문한 거보다 용기도 양도 두 배는 컸습니다.
    부드러운 식 감이 좋았던 계란찜, 무엇보다 크게 짜지 않고 심심하고 담백한 맛에 매운맛을 중화 시 키에 딱 이었다는 통닭 발 ( 단 품으로 주문 시) 15,000원. 진공포장을 개봉하자마자 매콤한 숯불 향이 확 나 던 메인 메뉴. 결론부터 말하자면 엄청 만족스러운 맛으로 꽤 맛있었다는 점 입에 들어가자마자 매운맛이 확 퍼지면서 먹을수록 입술이 아파 오기 시작합니다.
    쿠폰 10매를 모으면 현금 결제 시에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10,000원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다른 배달 집처럼 공휴일이나 주말에 대한 제약도 없고 모든 메뉴와 모든 요일에 사용이 가능하다 고하니 서비스도 꽤 괜찮은 곳인 듯 합니당
    이 날은 스윗 소로 우 콘서트 보고 처음으로 매장에서 먹은 거예요.
    원래는 항상 배달 시켜 먹거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