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광명시 맛집 '예소담'
    맛집여행 2019. 10. 27. 22:25

    예소담 한정식

    밤일마을 깔끔하고 가성비좋은 한정식 예소담 자연밥상은 신도림에서 7년을 운영한 로하우로 엄선된 식재료에 맛과 향을 더해 정갈하고 깔끔한 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년 경력의 전문 세프가 운영하여 더욱더 믿고 찾을수 있는 곳입니다. 2층홀은 마루와 입식으로 아이들과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여유로운 홀입니다. 3층은 VIP고객만을 위한 60석 연회석과 돌,생신,상견례등 가족모임과 직장회식,세미나등모든모임가능한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좋은날 더 좋은 추억을 더 해 드립니다.

    방문 후기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찬!! 정말 최곱니다..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 적당 딱 보통. 깔끔하고 맛있게 먹고 갑니다 양이 너무 적다 .. 한정식 집갓다가 집에와서 또 치킨 시켜먹음..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음식 수도 줄었고요 퓨전한식입니다. 비교적 깔끔했지만 나는 아주 좋지는 않았습니다. 밤일마을에선 나름 깨끗하고 괜찮음 가족 식사로 다녀왔어요 음식 맛있고 빨리나오고 상견례 많이하더라공ᆢㄷ 생각보다 별로임 비싸기만함 이상도 아닌 이하도 아닌 적당한 가격에 비해 좀더 음식제공이 있었으면하는 아쉬움 깔끔하고 정갈한 퓨전한식집 지인과함께 저녁먹으러갔다 맛깔나고 정갈한음식이 코스요리로 나왔다 좋은사람과 맛있게 잘 먹었다 맛있음! 어르신들 모시고가면 좋아하실듯 맛있써다 특별히 뭐가 딱 맛있다고는 못느끼겠고 그냥 평이합니다 상견례 하는데 대화가 안될정도로 너무 시끄럽고 음식도 그냥저냥 마음에 드는 구석이 없어서 상견례자리 망치고 기분도 상함 예약 필수. 음식은 짜지 않고 간이 적당한 느낌. 조금씩 먹다보면 어느새 배가 불러요! 깔끔함. 마지막 식사때 나오는 밑반찬은 좀 짜고매움 닥치고 맛없음. 조용하고 깔끔함. 끝. 25000코스 맛있었음, 마지막 식사 반찬이 좀 그랬는데 된장찌개가 맛있어서 괜잖았음 제가돈을내진않아서 가격은 잘모르겠으나 반찬하나하나 정말 맛있게먹었음 적당히 손님접대하기 좋음. 좀만 더 저렴하면 좋겠지만 잘 차려진 한상입니다 적당한 가격대에서 한정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맛도 나쁘지 않고 가족단위행사에 갈만합니다.

    리뷰

    음식 일기 한 줄 평: 인 당 16000원에 이 정도 퀄리티 라니 대만족 오늘의 가족 식사는 광명으로 잡았다. ...
    좌식 테이블도 사진 오른편에 있지만 다른 분들이 앉아 있어서 패스 가장 저렴한 한 정식 코스는 16000 원짜리 예 소 담 정식이라 그걸 시켰다.
    그것도 충분히 많아 보였기에... 에 피 타이 저인 호박죽을 시작으로... 1차 라인업 샐러드, 잡채, 오리 구이, 해파리 냉채 상당히 잘 구워 진 만족스런 퀄리티 이건 식사 끝날 때까지 먹을 만큼 양이 많았다.
    여긴 다시 가고 싶은 맛 집으로 등극 광명 한 정식 예 소 담 , 깔끔한 음식 맘에 들어요 안녕하세요.
    한국 깜짝 맘입니다.
    올해 친정 아버지 칠순이셔서 가까운 친척 분과 가족들 모여서 맛있는 식사 자리 갖었어요. 광명 한 정식 예 소 담 깔끔한 음식이 맘에 들어서 음식 사진들 올려봅니다.
    미리 인원수에 맞춰 3 층 단독 홀 타입으로 예약했어요.
    기본 세팅 깔끔하고요,
    음식은 산 내음 정식으로 미리 주문해 두었어요.
    아이들은 먹는 양에 따라서 어른 것을 나눠 먹거나 주문하면 된다고 해서 3살 두 아이는 주문하지 않고 5살 ,7 살 두 아이는 어린이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전체적으로 모자람 없이 적당한 음식 양이었던 것 같아요.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요 때 밥이 살짝 생각났네요.
    대하구 이 기본적으로 4 인분씩 음식이 담겨 나오기 때문에 떡갈비도 4개, 새우도 4개 네요.

    요건 칠순 아부지를 위해 특별 이벤트 미리 칠 순위한 식사라고 말하면 이렇게 주인공을 위한 미역국을 내 어 주셔요.
    이런 서비스 넘 칭찬해 식사 솥 밥 + 된장찌개 밥은 따로 덜어 먹고 따 순물 부어서 숭늉 먹을 수 있어요.
    + 반찬들 무 조림은 민물 새우 무 조림 생선이 없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이미 배는 부르니까 ^^ 가격을 조금 올리고 고등어 두 토막 정도 나옴 좋을 것 같기도 .... 어린이 정식은 따로 사진은 찍지 았았는데요, 샐러드, 잡채, 새우 탕수, 닭다리 살 구이, 떡갈비, 솥 밥, 된장찌개, 반찬 이런 구성으로 나왔던 것 같아요.
    + 맛있는 식사 후의 후식은 따로 나오지 않고 홀 바로 밖에 있는 셀프 커피, 음료를 이용합니다.
    간단히 아부지 칠순 상차림 할거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